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소녀시대 티파니…"수영, 사석에 정경호 데려온 적 있다"

최종수정 2014.03.13 07:21 기사입력 2014.03.13 07:21

댓글쓰기

▲수영은 이날 정경호와의 사적인 친분이 있음을 공개했다. (출처:MBC-'라디오스타' 방송캡처)

▲수영은 이날 정경호와의 사적인 친분이 있음을 공개했다. (출처:MBC-'라디오스타' 방송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가 사석에서 수영과 동행한 정경호를 만난 적이 있다고 밝혀 네티즌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12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티파니, 제시카, 써니, 유리, 태연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티파니는 "수영이 사석에 정경호를 데리고 온 적이 있나?"라는 질문에 "왔었다. 수영의 주변사람들은 다 알았다"라고 조심스럽게 답했다.

이어 티파니는 "공개 전 멤버들끼리도 조심하나?"라는 질문에 "숨긴 게 아니었다. 이미 친한 사이였다. 더 많은 지인들이 있었던 자리라 그냥 신경 안 쓰고 왔다"라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수영, 정경호와 친한 건가? 부러워~~", "수영, 정경호와 무슨 사이?!", "수영, 숨긴게 아니라니~ 그렇게 말하니 더 궁금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