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유명수입화장품 VS 국내 생명공학 화장품 과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유명 수입화장품의 시중 판매가격이 수입가격의 3~6배에 이르는 등 터무니없이 높은 가격에 팔리고 있다는 지적이 제기됐다.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소속 김현숙 새누리당 의원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수입화장품 표준 통관 예정보고실적’ 자료를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6일 밝혔다.

김 의원은 “해외 유명 화장품과 국내 화장품의 품질 격차가 크지 않다는 점이 전문가들의 공통된 의견임에도 불구하고 고가의 외제화장품 수입은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며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소비의식을 갖도록 하기 위해 수입화장품의 폭리 실태를 밝혔다”고 말했다. 여기 이러한 수입화장품의 폐해에 품질 하나로 보란 듯이 도전장을 내민, 국내 생명공학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벤처기업의 기능성화장품이 출시되어 합리적인 주부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크라운진의 'MS-II PLUS GOLD'가 바로 그것이다.
얼마 전 '방부제 미모'로 잘 알려진 배우 김미숙(55)씨가 피부비결을 공개해 30~50대 여성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50대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해 22살 연하의 프로그램 진행자 성유리(33)씨의 부러움을 사기도 한 김미숙씨는 자신만의 피부비결로 자극 없는 클렌징과 적절한 기능성 화장품 선택을 꼽았다. 동안 피부 유지를 위해선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노화를 방지해야 하는데 야외촬영이 빈번한 배우의 특성상 이를 피할 수 없어 'MS-II PLUS GOLD'를 통해 피부를 관리해 왔던 것.
유명수입화장품 VS 국내 생명공학 화장품 과연..?
AD
원본보기 아이콘

실제로 피부에 자외선을 맞게 되면 멜라닌 색소가 과다 생성돼 기미가 발생하게 되는데 이미 있던 기미나 잡티는 더 진해질 수 있으며 기미의 경우 한번 생성되면 자연적으로는 없어지지 않는다. 또한 건조함이 오랜 기간 지속되면 피부탄력을 유지해 주는 콜라겐과 엘라스틴 섬유를 파괴해 피부노화가 진행되어 결국은 주름으로 발전하게 된다.

이에 대해 전문가들은 "이러한 노화 진행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철저한 관리를 통해 발생 자체를 예방하는 것이 최선이며 적절한 기능성 화장품을 선택해 꾸준히 이용하는 것이 큰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피부나이에 있어서 무엇보다 가장 큰 적은 세월이다. 하지만 그 세월을 거슬러 올라갈 수 있는, 즉 피부나이를 10년 전쯤으로 되돌릴 수 있는 노력도 가능한 시대가 되었다. 최근에는 많은 기능성 화장품들이 저마다의 장점을 앞세워 출시되고 있는데 그 중 유전자 공학을 기초로 만들어진 기능성 화장품이 출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유명수입화장품 VS 국내 생명공학 화장품 과연..? 원본보기 아이콘

벤처기업 및 국제공인인증(ISO9001:2000) 을 획득한 크라운진에서 생명공학을 기반으로 개발한 메조테라피 전용 솔루션 'MS-II PLUS GOLD' 는 피부유전자 검사를 통한 노하우로 연구 개발되어,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증 받은 성분으로 출시와 함께 중소기업진흥공단이 선정한 2010년 대한민국 히트 상품에 선정되는 등 지금까지 지칠 줄 모르는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 솔루션은 주름개선, 보습효과, 피부탄력 및 진정에 탁월한 효과를 보였으며 멜라닌 색소 생성의 예방과 이미 생성된 기미, 잡티까지 관리해 칙칙하고 얼룩진 피부 톤을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크라운진 관계자는 'MS-II PLUS GOLD' 는 단순히 피부 결 개선 혹은 보습, 영양 공급에만 치중했던 화장품과 달리 4만개의 유전자 분석을 통해서 주름이나 피부미백 등 노화를 억제하는 성분을 추출해 만들어진 제품이기 때문에 다른 어떠한 제품보다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유명수입화장품 VS 국내 생명공학 화장품 과연..? 원본보기 아이콘

또 하나의 장점은 복잡하고 까다로운 피부관리를 누구나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다는 것 인데 1주일에 1회 정도, 6~10주에 걸쳐 메조롤러로 얼굴을 마사지 한 후 MS-II PLUS GOLD(www.ms2.co.kr) 를 발라주는 것만으로도 몰라보게 환하고 깨끗해진 피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이런 손쉬운 관리법만으로 놀라운 효과를 볼 수 있는 이유는 화장품이라기보다 과학에 가까운 'MS-II PLUS GOLD'의 특별한 성분 때문이다.

주름개선 효과가 탁월한 상피세포 성장인자 "EGF"와 "아데노신" 성분을 다량 함유해 주름 없이 매끈한 피부를 가꾸어 주며 '인삼 캘러스 추출물'은 엘라스틴과 콜라겐 형성에 도움을 주어 세월이 흘러도 탱탱하게 피부 탄력을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월귤나무에서 추출한 기능성 소재 "알부틴" 성분은 어둡고 칙칙한 피부 톤을 맑고 깨끗하게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며, "AA2G" 성분은 멜라닌 색소 예방과 미백효과로 이미 생성된 기미, 잡티까지 관리해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어려 보이는 외모 또한 하나의 경쟁력이 되어버린 요즘 'MS-II PLUS GOLD' 는 늘어진 피부, 넓은 모공, 늘어나는 잔주름, 기미, 잡티 때문에 고민하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피부의 화사함은 물론 스트레스와 업무에 지친 마음까지도 화사하게 만들어 주기에 충분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MS-II PLUS GOLD' (www.ms2.co.kr) 는 온라인 상담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1주일 사용분과 메조롤러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와 함께 무료 상담 서비스(02-3672-0108)를 진행 하고 있어 피부 때문에 고민하는 많은 이들의 고민을 덜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