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투윅스' 김소연-류수영, 이준기 놓고 '팽팽한 신경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투윅스' 김소연-류수영, 이준기 놓고 '팽팽한 신경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스포츠 투데이 이보라 기자]김소연과 류수영이 이준기를 놓치고 '팽팽한 신경전'을 벌였다.

22일 방송한 MBC 수목드라마 '투윅스'(극본 소현경, 연출 손형석 최정규) 6회에서는 도망간 태산(이준기 분)의 발포를 금한 재경(김소연 분)과 이를 어기고 총을 겨눈 승우(류수영 분)의 대립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승우의 총소리를 듣고 단숨에 달려온 재경이 그를 나무라며 도망간 태산을 찾으라고 지시했다. 이어 재경은 흥분한 채, 태산이 뛰어내린 강으로 몸을 던지는 열성을 보여 긴장감을 불러일으켰다.

이에 승우 역시 강으로 뛰어내렸고, 두 사람은 태산을 찾기 위해 혈안을 올렸지만 결국 그의 행방을 찾는데 실패했다.

다시 육지로 올라온 재경은 승우에게 "발포를 금했는데 왜 쏜 거냐. 어디를 맞춘 거냐"면서 그를 나무랐고 승우 또한 분노를 참지 못하고 "장태산이 새총으로 날 겨냥했다"면서 상처 난 손을 보여줬다.
이를 본 재경은 이내 흥분을 가라앉은 채, "병력을 더 불러야겠다"면서 태산을 생포하기 위해 다시금 재정비하는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과거 태산과 적으로 만난 전 청계천 파 보스 한치국(천호진 분)이 등장해 또 다른 파장을 예고했다.



이보라 기자 lee113@stoo.co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