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청소년극 ‘레슬링시즌’ 26일 광주서 공연

최종수정 2013.07.22 15:26 기사입력 2013.07.22 15:26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박선강]

오후 2시·5시 광주전남적십자수련원 체육관서

청소년극 ‘레슬링시즌’ 26일 광주서 공연
청소년기의 왕따·폭력·정체성 등을 그린 ‘레슬링시즌’이 광주를 찾는다.

광주광역시 희망문화 협동조합(이사장 임준형)은 (재)국립극단과 함께 주관하는 청소년극 ‘레슬링시즌’을 오는 26일 오후 2시와 5시 광주광역시 북구 매곡동 광주전남적십자수련원 체육관에서 공연을 펼친다고 22일 밝혔다.

청소년극 ‘레슬링시즌’은 전국투어의 일환으로 서울공연을 시작으로 마산, 경주, 안성, 태안 등 총 8개 지역에서 성황리 공연됐으며 광주를 마지막으로 찾는다.

청소년극 ‘레슬링시즌’은 폭력, 집단 따돌림, 성 정체성 등 학교에서 일어나는 청소년들의 모습을 다루고 있다.
또 일상의 모든 요소를 마치 레슬링 경기의 한 부분처럼 구성해 웃음을 유발하는 진지하면서도 유쾌한 작품이다.

청소년극 ‘레슬링시즌’ 26일 광주서 공연
‘레슬링시즌’은 2011년 화제작 ‘소년이 그랬다’에 이은 국립극단의 두 번째 청소년극으로 타임(Time)지에서 선정한 청소년을 위한 연극 베스트5의 하나로 청소년극의 열풍을 일으킨 작품이기도하다.

이번 공연을 주관한 희망문화 협동조합은 문화 컨텐츠 개발 및 육성을 목표로 발족한 협동조합이다.

희망문화 협동조합은 우리 사회의 다양한 문화적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차별화되고 지역 특성에 부합한 컨텐츠 개발에 힘쓰며 공연, 이벤트를 통해 문화 소외 계층이 없도록 사업을 진행해 나가고 있다.


박선강 기자 skpark82@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