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업데이트] 메이플스토리, `퍼스트 임팩트` 선보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업데이트] 메이플스토리, `퍼스트 임팩트` 선보여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승우 기자] 게임업체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에 여름방학 대규모 콘텐츠인 `RED`의 첫 번째 업데이트 `퍼스트 임팩트(First Impact)`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1차 업데이트에선 `전사`와 `법사`, `궁수` 등 12종의 모험가 직군 캐릭터의 외형이 바뀌고 다양한 스킬이 추가된다. 또 `자유전직 시스템`을 통해 4차 전직을 완료한 모험가 캐릭터는 동일 직군 내에서 언제든 자유롭게 자신이 원하는 다른 직업으로 변경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전문기술`이란 시스템을 통해 145 레벨의 캐릭터가 사용할 수 있는 최고급 아이템과 아이템 강화에 필수적인 `큐브`의 제작이 가능토록 변경되고, 각 아이템에 다양한 속성을 부여하는 `영원한 환생의 불꽃`도 직접 제작가능하다.

`메이플스토리`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8월 12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코인을 `레볼루션 무기와 장신구`와 `딜라이트 비츠`등의 신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코인샵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1일까지 매주 토요일 특정 시간에 접속한 유저에겐 퀘스트 수행 시 경험치 2배와 함께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해피쿨타임+2배 이벤트`가 실시된다.

메이플스토리 개발을 총괄하는 오한별 프로듀서는 “RED 1차 업데이트를 통해 그간 많은 유저 분들이 원하던 콘텐츠를 최대한 담고자 했다”며 “새롭게 정비된 모험가 캐릭터와 신규 제작 시스템을 통해 올 여름 다시 한 번 메이플스토리만의 재미에 빠져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승우 기자 press011@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