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혜진 나얼 언급 "양다리 루머 사실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한혜진 나얼 언급(출처 : SBS 방송 캡쳐)

▲ 한혜진 나얼 언급(출처 : SBS 방송 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한혜진이 전 남자친구인 가수 나얼에 대해 언급해 화제다.

24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선 2주년 특집으로 MC 한혜진이 직접 게스트로 출연해 다음 달 결혼하는 축구선수 기성용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한혜진은 전 남자친구 나얼과 기성용을 동시에 만났다는 등 그동안 세간에 회자됐던 루머에 관해서 적극 해명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혜진은 "전 남자친구인 나얼과 기성용 두사람과의 연애시기가 겹치지 않았냐"는 질문에 "나얼과 작년 여름부터 만나지 않았다. 그전부터 소원해졌었고, 지인들은 이미 알고 있었다"고 답했다.

그는 "지난해 11월 당시 부친상에 나얼이 빈소를 지켰고 이 때문에 나얼과 한혜진이 여전히 만나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았지만 이미 우리는 결별한 상태였다"고 해명했다.
한혜진은 이미 결별한 나얼이 아버지의 장례식을 함께 치른데 대해서는 "오래 만났고 아버지의 지병도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내 입장이었어도 당연히 갔을 것"이라며 "(나얼에게) 고맙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기성용과는 지난해 초겨울에 사귀게 됐다는 게 그의 말이다. 한혜진은 "작년 11월 누나 결혼식 때문에 한국에 온 기성용이 만나자고 해서 함께 한강 둔치에 갔는데 차 안에서 그가 고백을 했다"라고 밝혔다.

그는 "기성용이 힐링캠프에 나온 것과 이별한 시점이 맞물리다 보니, 방송에 나온 직후 사귄 것처럼 보일까봐 속 시원하게 밝힐 수 없었다"며 양다리 교제설이 사실이 아님을 강조했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