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헬로비너스, 두근두근 '첫 키스'로 '男心 사냥'

최종수정 2013.04.30 16:13 기사입력 2013.04.30 16:13

댓글쓰기

헬로비너스, 두근두근 '첫 키스'로 '男心 사냥'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컴백을 앞둔 헬로비너스의 첫키스 현장이 포착됐다.

지난 29일 헬로비너스 공식 트위터에는 '뮤직비디오에서 정말 키스신을 찍은 멤버는 몇 명이고 누구일까요? 정답은 5월 2일 공개될 뮤직비디오를 통해'라는 글과 함께 신곡 '차 마실래?' 뮤직비디오 중 나라와 유영의 키스신 장면이 공개됐다.

그간 뮤직비디오를 통해 깜찍발랄한 소녀다운 매력을 선보였던 헬로비너스는 신곡 '차 마실래?' 뮤직비디오에서 키스연기에 도전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두 사진 모두 키스 직전의 묘한 떨림과 두근거림을 담아내고 있어 팬들은 키스신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이번 뮤직비디오에 대한 폭발적인 기대감을 표하고 있다.

헬로비너스의 신곡 '차 마실래?'는 오렌지캬라멜의 '립스틱'을 비롯해 에일리의 '헤븐' 등으로 잘 알려진 프로듀싱팀 이기, 용배의 작품이다. 헬로비너스만의 밝고 경쾌한 이미지에 캐논변주곡의 샘플링을 가미해 경쾌한 봄의 기운을 담았다.
한편 헬로비너스는 오는 5월 2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차 마실래?'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금준 기자 music@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