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피소' 류시원 측 공식입장, "전 부인의 일방적인 고소"(전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피소' 류시원 측 공식입장, "전 부인의 일방적인 고소"(전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전 부인으로부터 피소된 류시원이 '일방적인 고소'라는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류시원 측은 2일 "협박피소사실은 현재 이혼소송 중인 조 모씨가 결혼생활 중 부부싸움을 의도적으로 유도해 녹취한 기록으로 일방적인 고소"라며 "각 언론사로 발송된 익명의 악의적인 투서 원본을 확보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울 강남 경찰서에 따르면 전 부인 조모씨는 지난 2월 류시원을 협박 혐의로 고소했다. 이로 인해 류시원은 지난 1일 경찰서에 출석해 피고소인 조사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류시원은 2010년 10월 조모씨와 화촉을 밝혔으며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다. 이들은 현재 이혼 조정 중으로 오는 23일 서울 서초 가정법원에서 조정 기일을 갖는다.

이하, 류시원 측 공식입장 전문.
류시원의 소속사 알스컴퍼니는 금일 보도되고 있는 기사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공식입장을 밝힙니다.

1. 협박피소사실에 대하여

현재 이혼소송 중인 상대방이 결혼생활 중 부부싸움을 의도적으로 유도 녹취하여 경찰에 일방 고소한 사안입니다. 약 2-3년 전 부부싸움 중에 대화를 몰래 녹취한 것을 지금 고소한 것으로, 이혼소송을 유리하게 풀어보려는 의도된 악의적인 행동입니다.

2. 언론사 투서에 대하여

소속사는 각 언론사로 발송되어진 익명의 악의적인 투서 원본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고소 접수전인 1월에 투서를 시작 했는데 정작 고소는 2월에 이루어 졌습니다. 따라서 제보자는 고소 전에 고소사실을 알고 있는 자가 투서한 것으로 의심됩니다. 고소되기 전인데도 투서내용에 강남경찰서에 수사 중이니 확인하라는 문구 있다는 사실 또한 확인하였습니다.

투서내용은 모두 일방적인 주장이고 사실무근이며, 누군가가 악의적인 언론플레이를 하는 것으로 보고 소속사는 곧 형사고발을 포함한 가능한 모든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할 예정입니다.

3. 이혼소송에 대하여

이혼원인 등에 대하여는 할말은 매우 많지만 딸의 장래를 고려하여 대외적으로는 언급을 삼가한다는 저희들의 입장은 변함이 없습니다. 더불어 언론을 통한 유리한 여론몰이나 단순무마를 위한 합의보다는 법정에서 끝까지 이혼의 원인과 책임에 대하여 대응할 예정입니다.



이금준 기자 music@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