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야왕' 정윤호, 죽는 순간까지 수애 바라기 '안타까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야왕' 정윤호, 죽는 순간까지 수애 바라기 '안타까워'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정윤호가 수애의 사랑을 확인하려다 결국 죽음을 맞았다. 오로지 사랑을 확인하려했을 뿐인 정윤호의 안타까운 죽음은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12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야왕'(극본 이희명, 연출 조영광) 18회에서는 하류(권상우)가 주다해(수애)의 비리가 담긴 기밀서류를 손에 넣기 위해 약속된 장소에 나갔다. 하지만 백도훈(정윤호)이 하류를 뒤따라와 다해를 만나고자 했다.
도훈은 다해가 자신을 진심으로 사랑했는지 확인하고 싶었다. 결국 도훈은 하류를 대신해 기밀 서류가 있는 자동차의 문을 열었고, 하류를 죽이려던 다해의 계획은 비틀어지고 말았다. 차량 폭발로 도훈은 목숨을 잃을 위기에 처했다.

뒤늦게 도훈이 다친 사실을 알게 된 백도경(김성령)은 병원으로 와 오열했다. 도경은 도훈이 목숨을 잃을 위기에 처했다는 사실을 믿을 수 없었다. 몇 번이고 의사에게 "우리 도훈이 괜찮은 거죠? 잠깐 아프고 마는 거죠?"라고 되물었지만, 돌아온 대답은 "오늘 밤이 고비"라는 말 뿐이었다.

하류는 이 모든 일이 다해가 꾸민 일임을 확신했다. 자신을 배신한 다해에 대한 원망도 섞여 있었다. 주양헌(이재윤)을 찾아간 하류는 그의 전화기로 다해를 불러내 경찰서에 데려가 그가 범인이라고 소리쳤다. 하지만 경찰은 폭파된 차량이 대포 차량이었고, 휴대폰 역시 대포폰 이었다는 이유로 다해를 풀어줬다.
다해는 이후 몰래 도훈이 입원해있던 병실을 찾아왔다. 자신을 진심으로 사랑해 준 도훈에 대한 미안함 때문이었다. 다해는 도훈의 볼을 어루만지며 "도훈씨 미안해. 미안해"라고 속삭이며 몰래 눈물을 훔쳤다. 하지만 그게 전부였다. 다해의 머릿속에는 오로지 자신의 야욕을 이루고 말겠다는 생각밖에는 없었다.

도훈은 숨지기 직전 잠시 눈을 떴다. 간호 중이던 도경은 도훈의 이름을 애타게 부르며 도훈이 살아났다는 희망을 아주 잠시 가졌지만, 도훈은 다시 눈을 감았다. 그렇게 다해의 사랑을 확인하려했던 도훈은 결국 야욕에 눈이 먼 다해로 인해 목숨을 잃고 말았다.

한편, 도훈이 목숨을 잃게 된 이유가 모두 다해 때문이라는 것을 안 도경은 다해에 대한 원망을 키워나갔다. 더불어 다해는 도훈의 죽음을 뒤로한 채 백창학(이덕화)의 약점을 손에 쥐고 압박을 시작해 퍼스트레이디의 꿈에 한 발짝 더 다가섰다.



장영준 기자 star1@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