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KBS연예대상] '우수상' 허경환 정태호, '대세 입증'

최종수정 2012.12.22 23:26 기사입력 2012.12.22 23:26

댓글쓰기

[KBS연예대상] '우수상' 허경환 정태호, '대세 입증'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 개그맨 허경환과 정태호가 우수상을 품에 안았다.

허경환과 정태호는 22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진행된 '2012 KBS 연예대상'에 참석해 코미디 부문 남자 우수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이들은 '개그콘서트'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수상 후 허경환은 "'네가지'가 상을 타지 못했다. '용감한 녀석들'에게 짓밟혔다"는 말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사실 조금 상을 탈 것 같았다"며 "더욱 열심히 해서 내년에 또 상을 타겠다"고 선언했다.

정태호는 "사랑하는 가족에게 영광을 돌리고 싶다. 개그맨들은 오늘도 어떻게 웃길까를 고민한다. 우리의 노력하는 땀도 봐 주셨으면 좋겠다"며 "따뜻한 개그맨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2012 KBS 연예대상'은 올 한 해 동안 시청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예능 프로그램과 출연진을 가리는 축제로 올 해 시상식의 MC는 신동엽과 미쓰에이 수지, 그리고 이지애 아나운서가 맡았다.
본격적인 시상식의 시작을 알리는 레드카펫 행사에는 그간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던 수많은 스타들이 밝은 표정으로 참석했다. 이들은 현장에 모인 취재진들의 플래시 세례를 받으며 입장했다.

한편, '2012 KBS 연예대상'은 KBS2TV를 통해 9시 15분부터 생방송으로 시청자들 곁을 찾았다.

이금준 기자 music@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