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인가' 걸스데이, 배꼽 노출에 레드 스키니진…'섹시美 물씬'

최종수정 2012.12.16 15:42기사입력 2012.12.16 15:42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걸그룹 걸스데이가 한층 더 물오른 비주얼과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로 완벽한 컴백무대를 선사했다.

걸스데이는 16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신곡 '나를 잊지마요'를 공개했다.

이날 걸스데이는 기존의 소녀다운 모습을 벗고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고혹적인 섹시미를 발산해 남성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걸스데이의 신곡 '나를 잊지마요'는 걸스데이를 세상에 알린 '반짝반짝' '한번만 안아줘' '너 한눈 팔지마' 등을 히트시킨 유명 작곡가 겸 프로듀서 남기상의 작품이다.

몽환적인 디지털 사운드와 강렬한 사이드체인 리듬 위에 아날로그적인 멜로디와 가사가 덧입혀져 첫사랑의 아련함을 더 욱 짙게 자극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동방신기, 강지영, 양요섭, 시크릿, 이하이, 에픽하이, B1A4, Nell, 써니힐, Boyfriend, 달샤벳, 100%, 헬로비너스, D-UNIT, A-JAX, 걸스데이, SPICA, THE SEEYA 등이 참여해 화려한 무대를 선사했다.

최준용 기자 cjy@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네티즌의견 0개가 있습니다.
댓글쓰기

Today Click

오늘 읽은 기사

아시아경제 추천뉴스

루머앤진실

[아로마소프트] 072770아로마소프트 "사물인터넷 플랫폼 개발 검토중"
아로마소프트는 사물인터넷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는 소문에 대해 아직 검토 단계라고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