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김형준, 'K-드라마 스타 어워즈' 라이징스타상 수상

최종수정 2012.12.09 11:50기사입력 2012.12.09 11:50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김형준이 연기자로 첫수상의 영광을 알렸다.

지난 8일 '2012 K-드라마 스타 어워즈(K-DRAMA STAR AWARDS)'에서 드라마 '자체발광 그녀'로 라이징 스타상을 수상한 김형준이 자신의 SNS를 통해 첫 수상의 기쁨을 전한 것.

이번 시상식은 공중파와 케이블을 통틀어 한 해 동안 방송된 드라마 중 시청률과 인기를 떠나 연기력만으로 수상자를 결정하는 국내 최초 배우중심의 드라마 시상식으로 김형준은 강민혁, 서인국, 오연서, 유인나, 윤진이, 정은지 등 2012년을 '핫하게' 만든 신인배우들과 함께 라이징 스타상을 수상했다.

이에 시상식을 마친 김형준은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 정말 저에겐 뜻 깊고 멋진 일이 있었네요. 배우의 시작을 기분 좋게!! 이 상은 제가 받았지만 고생 많이 해주신 드라마 스태프 분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팬 여러분도 정말 정말 고마워요^^"라며 시상식에서 못다 한 수상소감과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날 김형준은 배우로 수상한데 이어 가수로도 신나는 축하무대를 선사하며 시상식의 열기를 한층 뜨겁게 만들어 관객들로부터 열렬한 호응을 받았다.

김형준은 올해 초 케이블채널 KBS Drama '자체발광 그녀'를 통해 연기에 첫 도전, 첫 연기임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연기를 보이며 호평을 받았으며, 이어 두번째 드라마 '그대를 사랑합니다'에서도 주인공으로 출연, 섬세한 감정연기로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김형준은 드라마 '그대를 사랑합니다' 일본 프리미엄시사회 전국투어 행사로 바쁜 일정 중에도 이번 시상식을 위해 잠시 귀국해 행사에 참석, 9일 오전 다시 일본으로 출국했다.
장영준 기자 star1@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네티즌의견 0개가 있습니다.
댓글쓰기

Today Click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