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핑클 '이효리' 몰랐던 13년전 비밀이…'충격'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핑클 '이효리' 몰랐던 13년전 비밀이…'충격'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서희 기자]가수 이효리가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이라는 뒤늦게 알려졌다.

최근 진행된 케이블채널 tvN 'eNEWS' 녹화에서 잼의 조진수, 투투의 황혜영, 노이즈의 한상일, 헬로비너스의 앨리스가 출연해 90년대의 가요계를 되돌아보고 현재 가요계의 자취를 따라가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이효리가 과거 SM 연습생 출신이라는 사실이 밝혀져 눈길을 끌었다. 1999년 당시 이효리는 그룹 H.O.T의 매니저에 의해 SM에 캐스팅된 것.

그녀는 SM 소속 연습생 생활을 했던것. 하지만 SM에서 연습하던 이효리는 걸 그룹으로서 데뷔를 준비하던 중 개인적인 사정으로 SM을 나와 핑클에 합류하게 됐다.

제작진의 증언에 따르면 이효리가 SM에 있었다면 SES 멤버가 돼 연예계에 입문할 뻔 했다고 전했다.


조서희 기자 aileen23@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국내이슈

  • "돼지 키우며 한달 114만원 벌지만 행복해요"…중국 26살 대졸여성 화제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해외이슈

  •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 용어]정부가 빌려쓰는 마통 ‘대정부 일시대출금’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