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광주신세계, 사랑더하기 행복 나눔 김장김치 캠페인

최종수정 2012.11.28 16:46 기사입력 2012.11.28 16:46

[아시아경제 김보라 기자]


광주신세계 (대표 조창현)가 28일 광주신세계백화점 직원식당에서 2012 광주신세계 사랑더하기 행복 나눔 김장김치 캠페인을 진행했다.

 

광주신세계가 주관하고 광주광역시 서구청과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에는 조창현 광주신세계 대표이사를 비롯해 김종식 광주광역시 서구청장, 최삼영 광주지역본부장 외 광주신세계 임직원이 참여했다.

 

지난 2000년 김장담그기 캠페인을 시작한 광주신세계는 지역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가정 및 결연기관에게 김장김치를 전달하는 등의 지역 친화사업을 진행해왔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해보다 30포기 가량을 늘린 배추김치 350포기를 광주신세계임직원이 직접 담가 서구노인복지회관, 신애원, 씨밀래 요양원, 무등육아원, 형제사, 사랑의 집, 영아일시보호소 등 광주신세계와 결연한 7여개의 시설 및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 추천 지역결손 가정 5가구에 방문·전달했다.

 

이 행사는 광주신세계 대표이사의 경영철학인 ‘지역친화, 지역상생’을 기반으로 시작돼 지난 12년간 꾸준히 이 행사를 진행하면서 추운 겨울을 나고 있는 우리 지역민과 함께 호흡하는 ‘지역 친화기업’이라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광주신세계 조창현 대표이사는 “빈곤가정 및 결연기관에 임직원과 자원 봉사자들이 손수 만들 김치를 전달하는 것은 매우 뜻 깊은 일”이라며 “향후에도 광주신세계는 지역민들과 사랑과 행복을 나누는 행사를 확대·진행하겠다”고 밝혔다.

 


김보라 기자 bora1007@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