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배우 정진영, '나가수2' 가왕전 메인 MC 발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배우 정진영, '나가수2' 가왕전 메인 MC 발탁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MBC '나는 가수다2'가 오는 18일부터 7주 동안 방송되는 '슈퍼디셈버 2012 가왕전'을 진행할 새로운 메인 MC로 배우 정진영을 발탁했다.

지난 4월 첫 방송 이후 약 7개월 동안 '나가수2'를 이끌어왔던 이은미는 가수로서 '가왕전' 무대에 집중하기 위해 MC 자리에서 하차한다. 이에 제작진은 '가왕전'을 함께할 새 MC 섭외에 오랫동안 심혈을 기울인 끝에 연기파 국민배우 정진영을 발탁하기로 결정했다.
정진영은 1988년 연극배우로 데뷔해 그동안 20여 편이 넘는 영화와 드라마를 종횡무진하며 실력을 인정받은 진정한 연기파 배우이다. SBS '그것이 알고 싶다'를 4년 동안 이끌어와 MC로서의 탄탄한 진행 실력도 인정받았다. 뿐만 아니라 얼마 전 방송된 KBS2 서바이벌 프로그램 '도전자'에서도 안정감 있는 진행으로 큰 호평을 받았다.

정진영은 영화 '즐거운 인생'에서 실제로 악기를 연주하면서 연기를 하는 등 평소 음악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깊은 관심을 보여 왔다는 점을 높이 산 제작진의 오랜 섭외 요청 끝에 출연 허락을 받았다.

이번 주부터 7주간 진행되는 시작되는 최고의 가수 7인이 펼치는 극한의 서바이벌 '슈퍼디셈버 2012 가왕전'에서 정진영은 서바이벌의 긴장감을 그대로 보여주는 무게감 있는 진행과 특유의 유쾌함으로 '가왕전' 무대를 시청자들에게 생생하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5월의 가수 박완규를 시작으로 6월의 가수 JK김동욱, 7월의 가수 이은미, 8월의 가수 소향, 9월의 가수 더원, 10월의 가수 국카스텐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왕전에 합류한 11월의 가수 서문탁까지 총 7명은 본격적인 서바이벌을 시작한다.

이들이 펼치는 지상 최대의 서바이벌 콘서트 '슈퍼디셈버 2012 가왕전'은 본격적인 '가왕전' 경연에 앞서 가왕을 미리 예측해보는 '2012 가왕전 개막제?부제: 가왕을 예측하라!'를 시작으로 7주간 펼쳐지며, 시청자들에게는 가왕을 예측하는 문자 투표 참여의 기회를 제공, 한층 더 흥미진진한 시청 포인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7주간 펼쳐지는 '나는 가수다2- 슈퍼디셈버 2012 가왕전'은 18일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장영준 기자 star1@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