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왕빛나, '아들녀석들' 특별출연 '공중파 3사 점령'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왕빛나, '아들녀석들' 특별출연 '공중파 3사 점령'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배우 왕빛나가 '울랄라 부부'에 이어 MBC 주말드라마 '아들녀석들'에 특별 출연한다.

지난 9일 방송된 KBS2 '울랄라 부부'에 한재석의 여자친구로 등장해 김정은을 눈물짓게 했던 왕빛나가 이번에는 명세빈을 질투의 화신으로 만든다.
왕빛나는 이성재의 대학후배이자 치과의사인 '세라' 역을 맡아 이성재와 러브라인을 그리며 명세빈의 질투를 한 몸에 받을 예정. 로맨스로 이어지던 이성재, 명세빈 사이에서 삼각구도를 이끌며 8회부터 11회까지 출연해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현재 일일 드라마 촬영으로 쉴 틈 없이 바쁜 상황임에도 같은 소속사에서 한솥밥을 먹는 류수영을 위해 흔쾌히 특별출연을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류수영은 "바쁜 스케줄로 피로가 누적돼 힘든 상황이라고 들었는데, 흔쾌히 특별출연을 결정해줬다는 소식을 듣고 크게 감동했다. 역시 진정한 의리녀다"라며 웃었다. 이어 "왕빛나 씨의 출연으로 드라마가 더욱 흥미 진진 해 질 것 같다. '아들녀석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왕빛나는 현재 출연하고 있는 SBS 일일드라마 '그래도 당신'과 9일 방송된 '울랄라 부부'로 주중 브라운관을 섭렵한데 이어, '아들녀석들' 출연 분이 14일 일요일부터 방송되는 것이 확정되며, 토요일을 제외한 일주일 내내 공중파 3사 브라운관을 점령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한편, 왕빛나는 '그래도 당신'에서 권력을 이용해 신은경의 남편을 빼앗아 신은경과 맞대결을 펼치는 유명 코스메틱 대기업 손녀 강채린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장영준 기자 star1@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