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강호동이 진행하는 MBC <무릎 팍 도사>, 목요일 심야 예능 프로그램 편성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강호동이 진행하는 MBC <무릎 팍 도사>, 목요일 심야 예능 프로그램 편성. 현재 수요일 밤 11시에 편성된 <황금어장> ‘라디오 스타’는 기존대로 방송할 예정이며, <무릎 팍 도사>는 다음 달부터 목요일 밤 11시에 만나볼 수 있다. 이에 따라 강호동은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MBC <무릎 팍 도사>, KBS 신설 예능 프로그램으로 지상파 방송 3사에 모두 복귀하게 됐다.
10 아시아
<#10LOGO#> KBS <해피투게더3> 심정은 노심초사, ‘라디오 스타’ 마음은 천만다행.

배우 김태희, 내년 3월에 방송 예정인 SBS <장옥정, 사랑에 살다>(가제) 캐스팅. <장옥정, 사랑에 살다>는 조선 패션디자이너로서 장옥정을 조명하는 사극으로, 김태희는 드라마 기획 단계부터 제작진이 첫 번째로 원한 배우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제작사 측은 “지금까지 알려진 장옥정과는 또 다른 상상력과 깊이를 제공하는 드라마가 될 것”이라 설명했다.
10 아시아
<#10LOGO#> 독한 연기 자문은 김혜수에게, 진보한 패션 자문은 이소라에게.
걸 그룹 다비치와 홍진영, 10월 말에 티아라가 소속된 코어콘텐츠미디어 떠나 신생 기획사 차려. 김광수 대표는 이들과 계약 기간이 남아있었으나 서로의 발전을 위해 계약을 해지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에 따라 다비치와 홍진영은 코어콘텐츠미디어에서 오랫동안 일해 온 매니저와 함께 신생 기획사를 차릴 예정이다.
10 아시아
<#10LOGO#> 이적이 부릅니다. ‘다행이다’

에이트의 이현, 8일 오후 현역으로 입대. 이현은 논산 훈련소에 입소해 5주간 군사 훈련을 받은 후 21개월 동안 육군으로 복무한다.
10 아시아
<#10LOGO#> 군필자 창민이 부릅니다. ‘한 순간뿐이더라 / 밥만 잘 먹더라 / 죽는 것도 아니더라’

배우 이선균과 이희준, SBS <힐링캠프> ‘이성민 편’에 깜짝 출연. MBC <파스타>에 이어 이성민과 두 번째 호흡을 맞춘 이선균은 이성민의 실제 모습을 폭로하고, 이희준은 무명시절 자신을 도와준 이성민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힐링캠프> ‘이성민 편’은 8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보도자료
<#10LOGO#> 신 슨생님 없는 몰래 온 손님은 무효.
미스에이의 수지, 8일 열리는 두산 베어스와 롯데 자이언츠의 준플레이오프 1차전 시구자로 나서. 수지는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 시구, 영광이에요! 이번엔 내리꽂지 않을 거야. 그리고 시구할 때 깜짝 선물도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라고 올렸다.
트위터
<#10LOGO#> 깜짝 선물이라면, 수지 옆자리에서 야구 관람?

슈퍼주니어의 은혁, <10 아시아>와의 인터뷰에서 100 사이즈 옷을 입는다고 말해. 은혁은 “MBC <황금어장> ‘라디오 스타’에서 박시한 95 사이즈를 입는다고 말했지만 사실 100 사이즈를 입는다. 옷가게 가면 95 사이즈부터 주는데, 진짜 그거 입으면 좀 낀다. 같이 운동하는 트레이너 형도 사람들이 네가 진짜 멸치인줄 안다고, 왜 그렇게 말했냐고 하신다”고 덧붙였다.
10 아시아
<#10LOGO#> 저도 사람들한테 박시한 55 사이즈를 입는다고 말했지만 사실... 옷가게 가면 55 사이즈부터 주는데 진짜 그거 입으면...... 오늘은 여기까지.

<10 아시아>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