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브라우니 열애설 "침대 사진까지 유출?"

최종수정 2012.09.18 13:41기사입력 2012.09.18 13:41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개그콘서트에 등장하는 '시베리안 허스키' 종의 강아지 인형 '브라우니'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브라우니 열애설'이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이 사진에는 브라우니가 흰색 몰티즈 종의 실제 강아지에 얼굴을 맞대고 있는 듯한 모습이 나와있다.

이 게시물 작성자는 "압구정에서 새벽에 브라우니가 외제차를 타고 나오는 걸 본 사람이 있다던데 결국 사진이 유출됐다"는 폭로 글을 곁들여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도 "브라우니는 이 사실을 부인하고 있으며 담당 변호사를 통해 사진 촬영자를 소송 중"(ahn**), "코코샤넬(낸시랭이 어깨에 얹고 다니는 고양이 인형)이랑 잘되고 있는게 아니구나. 이런 바람둥이"(nn_), "침대사진 유출이라니 충격이다"(dah**)라는 글을 사진과 함께 올리며 열애설을 퍼뜨리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네티즌의견 0개가 있습니다.
댓글쓰기

Today Click

오늘 읽은 기사

아시아경제 추천뉴스

루머앤진실

[아로마소프트] 072770아로마소프트 "사물인터넷 플랫폼 개발 검토중"
아로마소프트는 사물인터넷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는 소문에 대해 아직 검토 단계라고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