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JIMFF 2012│핸섬피플 “시원하고 핸섬한 공연을 보여드릴 것”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핸섬피플의 영호, 테이, 엄주혁. (왼쪽부터)

핸섬피플의 영호, 테이, 엄주혁. (왼쪽부터)

AD
원본보기 아이콘

원 썸머 나잇 : 패션 나잇
10일 (금) 20:00~24:00 청풍호반무대
아티스트: 핸섬피플, 문샤이너스, 옐로우 몬스터즈


록 음악에만 몸을 흔들 수 있는 건 아니다. 매끈한 사운드, 부드러운 가사가 돋보이는 핸섬피플의 음악은 펑키하면서 묘하게 섹시한 느낌을 준다. 호수를 배경삼아 이들의 음악에 몸을 맡겨보자.
<#10_LINE#>
<#10LOGO#> 작년 ‘Shall We Dance’ 발표 이후 타토 대신 엄주혁이 합류했다.
엄주혁
: 영호와는 예전부터 알고 있던 사이기도 했고 음악 성향이 맞아 합류했다.
<#10LOGO#> 정규 1집의 타이틀곡 ‘WooWei Woowei’는 섹시한 느낌이다.
테이
: 러프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원했다. 보컬도 끼를 마음껏 보여주기 위해 자유롭게 질렀다.
영호: 사운드는 꽉 차고 화려한 느낌으로 만들려고 했다.

<#10LOGO#> 세련되면서 신나는 음악을 추구하는 것 같다.
테이
: 멤버 모두 리드미컬한 음악을 좋아한다. 그래서 밴드를 결성한 거고. 앞으로도 즐길 수 있는 노래를 만들 거다.

<#10LOGO#> 제 8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 오르는 소감은 어떤가.
테이
: 음악과 영화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 오는 축제에 초대받아 기분이 좋다. 시원하고 핸섬한 공연을 보여드릴 거다.
영호: 귀가 호강할 수 있도록 하겠다.
<#10LOGO#> 공연 이외에 제천에서 하고 싶은 일이 있나.
엄주혁
: 우리 모두 영화를 정말 좋아한다. 좋은 영화도 많이 볼 수 있으면 좋겠다.

공연 미리보기
‘Shall We Dance’
핸섬피플의 첫 번째 싱글로 쓸쓸한 감성과 흥겨운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청풍호와 함께 시원한 여름 밤을 즐기기에 적합한 곡이기도 하다.

‘WooWei Woowei’
정규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매끈한 사운드가 한껏 드러나며 섹시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음악에 집중하다 보면 천천히 리듬을 타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