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김영민과 열애' 김나나 '성형괴물' 얘기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출처 : 트위터)

(출처 : 트위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18일 프로야구 선수 김영민(넥센히어로즈·25)과의 열애사실이 공개된 레이싱모델 김나나(본명 김윤아·29)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83년생인 김나나는 2009년 레이싱모델로 데뷔해 2011년 제12회 대한민국 문화예술대상 레이싱모델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 이후 게임쇼와 라운드걸 등 다방면에서 활약했으며 지난해에는 '지스타 최고의 스타 부스걸'로 선정됐다.
김나나는 스스로 트위터 소개말에 '연관검색어 : 수꼴여신, 성괴, 보수, 나나찡'이라고 쓸 정도로 강도높은 보수파 발언을 서슴지 않는다. '수꼴여신'이라는 별명도 이런 그녀에게 네티즌이 붙여준 것으로 '수구꼴통세력을 대표하는 여신'이라는 의미다. 그는 현재도 진보 매체와 박원순 시장, 진보성향의 네티즌 등에 대해 공격성 발언을 멈추지 않고 있다.

그는 또 지난 3월 북한인권단체들의 탈북자 북송 중지 촉구 집회에 참석해 "강제 송환은 상식적으로 이해할 수 없는 일"이라며 "이 문제는 정치적 좌우를 떠나 모든 국민이 나서서 관심을 뒀으면 한다"고 발언하기도 했다.

'성괴'라는 말은 '성형괴물'을 뜻하는 말로 김나나는 자신을 비하하는 말을 개의치 않고 즐기는 모습이다. 김나나는 트윗을 통해 얼굴 일부를 성형했다고 인정했다. 그가 올린 트윗을 참고하자면 "코는 한번 시술을 했으나 다시 원상복귀했으며 어린 시절부터 이국적이라는 말을 많이 들을만큼 이목구비가 뚜렷했다"는 것이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