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올 여름 필수 아이템, 그늘막 모기장 텐트가 이 가격에?

최종수정 2012.06.19 11:32기사입력 2012.06.19 11:32

CJ몰, 소셜커머스 '오클락'에서 나들이 족 위해 다양한 상품 마련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CJ오쇼핑 이 운영하는 CJ몰의 소셜커머스 서비스인 ‘오클락(O’Clock)이 나들이족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나들이 관련 상품 반값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오클락에서는 뜨거운 햇볕으로부터 시원한 그늘을 만들어 줄 ‘영그램 그늘막 모기장 텐트’를 50% 할인된 가격인 1만9800원에 판매한다. 성인기준 6인용의 큰 사이즈와 가벼우면서도 접었을 때 돗자리 정도의 작은 크기로 휴대가 간편한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CJ몰의 소셜커머스 서비스 오클락에서 판매하는 그늘막 모기장 텐트.

CJ몰은 올 여름 유난히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해 줄 자외선 차단 제품도 준비했다.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해 줄 ‘버팔로 스포츠 고글’을 35% 할인된 가격인 4만4900원에 균일가로 판매하고, 피부보호와 냉각효과를 낼 수 있는 ‘자외선 차단 아이스 쿨토시’를 50% 할인된 가격에 내놓았다.

이밖에도 뚜레쥬르 상품권, 오하루견과, 쁘티첼 요거 젤리 등 나들이 길 먹거리 상품도 최대 53%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미처 나들이를 계획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한 상품도 마련돼 있다. 21일 오전 10시부터 고유가 부담을 덜 수 있는 SK모바일주유권과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는 롯데시네마 예매권 세트를 50% 할인된 1만4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오클락을 통해 상품을 구입하면 문자메시지를 통해 쿠폰이 전송되고, 전송된 쿠폰은 이후 30일 간 전국 SK주유소에서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오클락 상품을 담당하는 오후석 CJ오쇼핑 상품기획자(MD)는 "장마철을 앞두고 막바지 초여름 나들이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상품들을 준비했다"며 "곧 있을 장마와 이어지는 휴가철에도 좋은 상품들을 준비해 고객들의 여름나기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네티즌의견 0개가 있습니다.
댓글쓰기

Today Click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