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는 2012년 신년 경영 목표가 '매장수 1위 브랜드 유지'이며 전년 대비 25% 추가 성장하겠다며 이같이 표명했다. 10년째 동일한 가격을 유지하고 있는 애슐리는 식재료 원가가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지만 올해도 변함없는 가격으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다.
강남구청역·삼성동·종로 등 전국 핵심 상권 위주로 25개 매장을 추가 오픈, 134호점으로 매장 수 기준 1위 브랜드를 유지해 매출 3000억원을 달성하겠다는 목표도 세웠다.
박정훈 애슐리 브랜드장은 "지난 한해 애슐리는 전국 핵심 상권 위주의 출점으로 인지도 확대 및 30대가 주를 이루던 고객층에서 20대 후반 소비자를 확보, 고객층 확대라는 눈에 띄는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올해도 고객과의 밀접한 소통과 지속적인 신규 매장 출점을 통해 패밀리레스토랑 1위 브랜드로서 확고하게 자리잡도록 하겠다"는 자신감을 내비쳤다.
오주연 기자 moon1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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