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뜸했던 허경영 총재님 뭐 하시나 했더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뜸했던 허경영 총재님 뭐 하시나 했더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경훈 기자]허경영 민주공화당 총재가 시사 풍자 코미디쇼에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MBN '개공화국'의 코너 '셰프를 꿈꾸며'에 출연한 허경영 총재는 특유의 말투 등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허 총재가 출연한 코너에서는 최근 정치권을 강타하고 있는 '돈봉투' 사건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한식당 주방의 모습이 그려졌다.

허 총재는 등장하자마자 "돈봉투가 있으면 자기네끼리 돌려 잡숫지 말고 국민에게 돌려줘야 한다"고 말해 관객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허 총재는 이어 "국민들에게 웃음을 주기 위해 노력하는 개그맨들이야말로 애국자"라며 "개그맨들에게 한 사람당 1억원씩을 줘야 한다"고 말해 또 한번 폭소케 했다.
한편 허 총재는 지난 17대 대통령 선거에 출마해 수많은 화제를 뿌렸던 인물로 최근 18대 대통령 선거에도 도전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허 총재는 대선공약으로 "대학등록금 100%를 지원하고 지방학생들이 서울에 올라오면 하숙비도 지원하겠다"며 "이는 어른들이 국가예산을 아껴 젊은이들에게 미뤄주자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또 자신의 지난 대선공약을 거론하면서 "결혼하면 남녀 각각 5000만원씩 지급하고 자녀 낳으면 3000만원, 대학생 하숙비 지원 50만원 등은 현재도 가능하다"며 "국회의원을 100명으로 줄이고 월급 줄이면 얼마든지 가능하다"고 주장했다.




김경훈 기자 styxx@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