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강호동 돌아와" 설마했는데 이런 식으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버스광고에 등장…"돌아오세요!" 눈길

▲사진='강호동 버스 광고' (http://ganghodong.com/강호동닷컴)

▲사진='강호동 버스 광고' (http://ganghodong.com/강호동닷컴)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 칩거중인 MC 강호동의 방송 복귀를 소원하는 버스 광고가 게재돼 관심이 집중됐다.
10일 '강호동닷컴'은 "우리의 염원은 단 한 가지! 호동님의 복귀를 간절히 바라는 것입니다"라며 "서울 신촌과 홍대 방면을 운행하는 7713번 버스 3대에 강호동의 복귀를 바라는 광고를 게재하고 한 달간 운행한다"고 밝혔다.

'강호동닷컴'이 공개한 버스 광고 시안에는 캐리커쳐로 그려진 강호동의 얼굴과 함께 '강호동! 넘치는 에너지로 호탕하게! 우렁차게! 웃음을 선물해 주세요! 팍팍!'라는 문구가 적혔으며 최종 시안대로 버스에 부착됐다.

이 카페 스탭은 "버스 1대당 51만원어치의 광고물이 부착돼 총 비용 168만3000원이 들었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부터 사전 설문을 통해 광고 게재를 꾸준히 준비한 '강호동닷컴'은 "비록 (버스) 3대이지만 부디 호동님이 힘을 얻어 우리들 곁으로 돌아오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온 마음을 다해 호동님을 기다리고 또 기다리겠습니다"고 소망했다.

'강호동닷컴'의 버스 광고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런 노력들을 보니 강호동이 국민MC였던 것은 틀림이 없는 것 같다" "시간이 약입니다. 때 되면 돌아오겠죠" "팬들 대단하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강호동닷컴'은 지난해 9월11일 처음 개설됐으며 강호동을 응원하고 그의 복귀를 바라는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현재 회원 수는 약 6000여명으로, 강호동의 근황과 관련 이슈들을 소개하고 있다.



장인서 기자 en1302@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