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지긋지긋한 뱃살?변비! 김치다이어트로 고민 끝!!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최근, 식품의 기능성 성분에 대한 관심이 급속히 상승 중에 있다. 특히! 우리나라 국민들이 가장 즐겨먹는 민족 고유의 음식인 ‘김치’에는 영양학적 측면뿐만 아니라 화학적 측면에서도 다량의 기능성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는 것은 이미 많은 연구 결과에서 보고 되어있다.

김치를 담글 때 사용되는 고추, 마늘, 생강 등을 포함한 대부분의 재료들이 각각의 기능성을 갖고 있으며, 특히 고춧가루의 주성분인 캡사이신(Capsaicin)은 부신 교감신경을 자극하여 아드레날린의 분비를 증가시키는 기능을 한다.
이는 백색지방 조직에서의 지방분해를 촉진시키게 되고 생체의 에너지 소비기관인 갈색지방세포에서의 열 생산을 증가시키게 된다. 결과적으로 체지방을 분해, 연소시켜 체내 지방질 축적량을 감소시키는 것이다.

한 국립대학교 김치연구소에서 오랜 연구결과 김치가 체중감량에 탁월한 효과가 있음을 확인하였고 국내3개 대학병원에서 비만인60명을 대상으로 한 임상시험에서도 체중, 체지방 및 콜레스테롤수치 모두 확실한 감소효과가 있음을 입증하였다.

지긋지긋한 뱃살?변비! 김치다이어트로 고민 끝!!
AD
원본보기 아이콘
우리나라 인구10명가운데 3명이 비만일정도로 비만인구가 급속도로 늘어나면서, 비만으로 인해 생기는 성인병에 대한 걱정도 갈수록 깊어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특허출원〔제10-201-0118865호: 김치성분을 함유한 다이어트와 배변활성에 도움이 되는 효소식품의 제조방법〕한 연구결과를 토대로 출시된 제품 “김치효소” (www.diet112.com)가 출시 되자마자 대단한 호응을 얻고 있다.

“김치효소”는 신진대사를 촉진시키고, 독소를 배출시킴으로써 체내 노폐물, 숙변제거, 깨끗한 피부, 지방 분해, 면역력 증진 등의 효과로 날씬한 몸매와 아름다움까지 모두 챙길 수 있으며, 숙변제거에 특히 탁월하여 불룩한 똥배의 원인을 해결 할 수 있다.

쉽고 간편하게 하루 두포 섭취로 체지방분해는 물론 원활한 배변효과를 볼 수 있는 「김치효소」를 통하여 많은 비만인들의 고민이 해결되기를 기대해본다.



박승규 기자 mail@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