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기반SNS인 아임IN으로 매장과 브랜드를 홍보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다는 것. 프랜차이즈 업체에는 전체 매장 또는 일부 매장을 선택, 여러 개의 브랜드 매장에 일괄적으로 발도장을 찍을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비즈 플랫폼’을 이용하면 실시간으로 매장 운영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라는 설명이다.
‘비즈 플랫폼’ 제휴 신청은 브랜드의 경우 아임IN ‘비즈
페이지(iminbiz.paran.com)’에 접속, 회사 소개 및 담당자 정보를 작성한 뒤
제휴 신청을 하면 된다. 소상공인의 경우, 매장인증을 통해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김수진 기자 sjkim@
꼭 봐야할 주요뉴스
작년 무려 1243억 매출…대기업 빵집 제친 토종 브...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