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더클래스 효성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실시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대표 박재찬)은 이달 25일까지 신규 및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크리스마스 트리 포토' 이벤트와 기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홈커밍'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크리스마스 트리 포토 이벤트는 더클래스 효성 각 전시장에 설치된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포토 존에서 사진을 찍어 더클래스 효성 마케팅 메일(tch_mkt@hyosung.com)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메기트렉 체인 및 호텔식사권, 메르세데스-벤츠 골프백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2008년부터 지난해까지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홈커밍 이벤트는 MMS를 통해 행운권 바코드를 송부 받은 고객이 전시장을 방문, 비치된 경품 응모 시스템에 행운권 바코드를 입력하면 이태리 명품 메기트렉 체인 및 호텔식사권, 메르세데스-벤츠 골프백, 머그컵 등을 제공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겨울철 24가지 항목 무상점검도 해준다.

더클래스 효성의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theclasshyosu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혜원 기자 kimhy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