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크리스마스 트리 포토' 이벤트와 기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홈커밍'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2008년부터 지난해까지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홈커밍 이벤트는 MMS를 통해 행운권 바코드를 송부 받은 고객이 전시장을 방문, 비치된 경품 응모 시스템에 행운권 바코드를 입력하면 이태리 명품 메기트렉 체인 및 호텔식사권, 메르세데스-벤츠 골프백, 머그컵 등을 제공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겨울철 24가지 항목 무상점검도 해준다.
더클래스 효성의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theclasshyosu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혜원 기자 kimhy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