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BMW·MINI 광주 통합 전시장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BMW·MINI 광주 통합 전시장 오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BMW 코리아는 자사의 공식 딜러인 코오롱 모터스가 광주광역시 농성동에 BMW와 미니(MINI) 통합 전시장을 확장 이전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BMW·MINI 광주 통합 전시장은 문화예술의 도시 광주에 잘 어우러지는 문화 전시장 콘셉트로 구성됐다. 연면적 2866㎡(868평)에 1347㎡(408평)의 1층, 1325㎡(401평)의 2층 규모로 구성되며 총 11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 2층에는 M라운지와 함께 광주 전시장의 가장 큰 특징인 '스페이스K_광주'가 위치한다.
'스페이스K_광주'는 전시장 내에 위치하는 상설 문화예술 공간으로, BMW 고객은 물론 지역 사회 주민들에게 다양한 문화 예술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BMW·MINI 광주 통합 전시장 오픈 원본보기 아이콘

전시장이 단순히 차를 판매하는 공간을 넘어 고객들과 문화적으로 소통하고 이를 통해 더욱 큰 고객 만족과 예술적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하는 BMW 코리아의 기업 철학이 반영된 공간이다.

내년 2월6일까지 진행되는 개관전인 '예술가를 믿지 마세요'에서는 개성 넘치는 재료와 다양한 기법이 돋보이는 11명의 국내 작가의 유쾌한 작품이 전시된다.

MINI 전시장은 1층과 2층으로 구성돼 있으며 블랙과 레드 색상을 기본으로 적용해 MINI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 총 7대의 MINI 모델을 전시할 수 있으며 1층에는 공식 서비스센터, 2층에는 MINI 바를 갖춘 라운지가 마련됐다.
BMW·MINI 광주 전시장은 친환경 노력의 일환으로, 오픈 축하 화환을 받는 대신 BMW 코리아 미래재단에 기부금을 기부하는 방식을 채택했다. 모금된 금액은 지역사회는 물론 우리 사회의 지속가능한 성장과 발전을 지원하는 소중한 기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김효준 BMW 코리아 대표는 "BMW와 MINI의 통합 광주 전시장은 문화 예술의 도시 광주 지역 고객들에게 BMW 그룹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문화적 소통의 공간으로 역할을 다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혜원 기자 kimhy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