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고현정이 만든 화장품 나온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고현정 화장품, 이번엔 모델아닙니다

고현정

고현정

AD
원본보기 아이콘

-제품 콘셉트부터 성분·기능까지 직접 참여
-웅진코웨이 리엔케이, 내년초 신제품 준비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피부미인 고현정이 직접 만든 화장품이 출시된다.

5일 관련 업계 따르면 웅진코웨이는 빠르면 이달, 늦어도 내년 초 화장품 브랜드 리엔케이 신제품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웅진코웨이 관계자는 “배우 고현정씨가 웅진코웨이 화장품 담당자들과 한 달에 한 번 미팅을 가지고 본인의 피부고민을 직접 반영한 신제품이 출시된다”고 귀띔했다.

그는 “이 제품은 고현정씨가 단순히 모델로서만 참여한 것이 아니라 진짜 고현정이 만들었다고 해도 될 만큼 관여도가 높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고현정은 화장품을 고를 때 손목에 충분히 발라보고 라벨도 꼼꼼하게 따지는 피부관리의 고수.
발라서 따갑거나 흡수속도가 너무 빠른 제품, 향에 머리가 아픈 제품은 일단 피하고 계면활성제, 왁스, 에스테르, 점도 증가제, 수용성고분자화합물 등이 들어 있는 제품도 꺼린다.

이번 신제품에는 고현정이 기존 화장품에서 소비자로서 아쉬웠던 부분을 철저하게 반영했다고.

고현정은 제품 콘셉트부터 성분, 기능, 발림성까지 꼼꼼하게 따졌다는 후문이다.

웅진코웨이 관계자는 “평소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이 엄청난 피부미인 고현정이 직접 만든 제품이라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반향을 일으킬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웅진코웨이는 지난해 9월 리엔케이 브랜드 론칭을 시작으로 국내 화장품 사업에 진출, 올 상반기 매출 353억원을 기록하며 1년도 채 안 돼 분기 매출 기준 업계 톱5에 진입했다.

웅진코웨이 관계자는 “고현정, 문채원 등 모델 덕을 많이 본 것 같다”면서 “올해 매출목표가 700억원이었는데 3·4분기에 이미 650억원 매출을 기록했고 당초 목표보다 높은 매출을 거둘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mus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