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랜드, SPA 토털 이너웨어 브랜드 '미쏘시크릿'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랜드, SPA 토털 이너웨어 브랜드 '미쏘시크릿'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이랜드가 팬티, 브래지어 등 전통적인 속옷 외에 가정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홈웨어까지 갖춘 토털 인너웨어 브랜드 ‘미쏘시크릿’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최신 유행의 다양한 스타일과 가격이 최대 강점인 ‘미쏘시크릿’은 베이직을 비롯해 모던, 소프트,로맨틱, 섹시 5개 카테고리에서 400여 스타일을 제안한다. 특히 가격은 시중의 중저가 브랜드보다도 평균 30% 가량 저렴하다.
'미쏘시크릿'은 11일 신촌에 175㎡ 규모의 1호점을 오픈할 예정이며 12월에는 명동에 2호점을 열 계획이다.

‘미쏘시크릿’은 100% 직영방식으로 운영하며, 2012년 20개 매장에서 200억 매출을 올리고, 2015년까지는 국내 톱 브랜드로 도약겠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주요상품의 가격대는 브래지어는 1만2900원, 팬티 5900원, 슬립 2만9900원. 묶음상품은 여기에서 20% 이상 가격을 더 내렸다.
트레이닝, 원피스, 면바지, 가디건 등 홈웨어 상품도 기존 브랜드들보다 30% 가량 낮게 가격을 책정했다.

현재 국내 속옷 SPA 브랜드는 2007년 스페인에서 진출한 ‘우먼시크릿’이 유일하고 국내 업체로는 이랜드가 처음이다

이랜드 관계자는 “아웃도어와 더불어 소득과 비례해 이머징 마켓으로 기대되는 인너웨어 시장을 선점하기 위한 것”라며 “중년층은 물론 저렴하면서도 다양한 상품을 한 곳에서 쇼핑하는 SPA를 경험한 젊은 고객들에서도 큰 반향을 불러 일으킬 것”이라고 전망했다.



박소연 기자 mus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