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대기업, 高卒채용문 활짝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승종 기자] 8일 취업포털 인크루트에 따르면 SK케미칼, 두산건설 등 대기업들이 일제히 고졸 채용에 나서고 있다.

SK케미칼은 안동백신공장(생산관리)의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공무, 생산기술 등으로 고졸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부문 모두 각각의 제약관련 업무 유경험자는 우대하므로 채용공고를 상세히 확인해야 한다. 근무지는 안동이며, 접수는 12일까지 SK케미칼 채용 홈페이지(recruit.skchemicals.com)를 통해 온라인 지원하면 된다.

두산건설은 기능직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CPE제작, 강교제작, 경영지원 등으로 고등학교 졸업 이상자라면 지원 가능하다. 경력직은 모집분야 관련 업무 2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해야 하며 모집분야 별로 필수자격 및 우대조건이 상이하므로 채용공고를 꼼꼼히 살펴야 한다. 채용 완료시까지 두산건설 채용 홈페이지(career.doosan.com)에서 온라인 지원할 수 있다.
그린손해보험은 고졸 정규직 신입 및 경력 직원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영업, 관리, 업무, 보상 전 부문으로 보험관련 업무 경력자 및 업무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19일까지 그린손해보험 홈페이지(www.greeninsu.com)를 통해 입사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CJ텔레닉스은 CJ제일제당의 정규직 상담사원을 채용한다. 서울 및 경기도 지역에 거주하는 적극적이고, 활동적인 성격의 소유자로 고졸 이상자라면 지원 할 수 있다. 콜센터 근무 경력자는 환영하며 I/B(인바운드), O/B(아웃바운드), TM(텔레마케팅) 경력자 및 영업, 상담 등의 경험 보유자는 우대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소재의 CGV빌딩이며 접수는 11일까지 인크루트 홈페이지 또는 씨제이텔레닉스 홈페이지(www.cjtelenix.com)에서 입사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ljy9853@cj.net 또는 meer12@cj.net)로 지원하면 된다.



이승종 기자 hanaru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