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0

'아줌마 김태희' 경지혜 78kg 과거사진 공개, 30kg 다이어트 비법은?

최종수정 2011.06.27 11:58 기사입력 2011.06.27 11:58

▲ 사진 = 경지혜 미니홈피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아줌마 김태희'로 알려진 경지혜의 후덕한 과거 모습이 화제다.

경지혜는 지난 2006년 SBS '도전 주부 모델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이름을 알렸고 배우 김태희와 닮은 외모로 '아줌마 김태희'라는 별명을 얻은 바 있다.

이런 모델 출신 경지혜가 최근 미니홈피에 출산 직후 78kg 에 달하는 모습의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된 것. 사진 속 경지혜는 지금보다 훨씬 큰 몸집으로 '아줌마 김태희'와는 사뭇 다른 모습이다.

경지혜는 사진과 함께 "지금보다 30kg이 더 나가던 시절이지만 후덕한 모습이 전혀 부끄럽지 않다"며 "첫째 아이를 임신한 기쁨이 무엇보다 컸다"는 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출산 후 다이어트가 힘들다던데 어떻게 살을 뺀 건지 비법을 알려달라" "살이 쪘어도 미모가 그대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네티즌의견 0개가 있습니다.
댓글쓰기

오늘 본 뉴스

이시각 많이 보는 기사

아시아경제 TV

연우, 지난해 매출액 1991억원…... 연우가 지난해 설립 이래 최대 실적을 달성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
악재에 시장 폭락? 저가매수 활용... 글로벌 악재에 대북리스크까지 겹치자 한국 증시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다.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