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컴백' 애프터스쿨, 하의실종 초미니+어메이징 각선미 '눈길'

최종수정 2011.05.01 16:41 기사입력 2011.05.01 16:41

댓글쓰기

'컴백' 애프터스쿨, 하의실종 초미니+어메이징 각선미 '눈길'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걸그룹 애프터스쿨이 1년 만에 첫 정규 앨범을 내고 성공적인 컴백 무대를 선사했다.

애프터스쿨은 1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첫 번째 정규앨범인 'VIRGIN'의 수록곡 'Let`s Step Up'과 'Shampoo'를 공개했다.

이날 무대에서 애프터스쿨은 기존 앨범을 통해 보여줬던 모습과 사뭇 다른 매력으로 무대를 장악했다.

첫 무대인 'Let`s Step Up'에서 애프터스쿨은 그동안의 연습을 말해주듯 환상적인 탭댄스 실력을 과시하며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이어 타이틀 곡 'Shampoo' 무대에서 이들은 블랙계열의 아찔한 무대 의상으로 섹시함을 드러냈다. 아울러 그동안 감춰져 있던 멤버들의 숨겨진 매력들을 과시하며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애프터스쿨은 지난 달 29일 KBS2 '뮤직뱅크'에서 'Let's step up!'노래 도입부 탭댄스 리허설 중 강화유리가 깨지고 일부가 가라앉는 사고를 당했다. 다행히 부상을 입은 멤버가 없어 이들은 가슴을 쓸어내렸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만화웹툰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