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컴백' NS윤지, '카리스마' 벗고 '상큼·발랄' 큐티걸 변신

최종수정 2011.04.15 18:34 기사입력 2011.04.15 18:34

댓글쓰기

'컴백' NS윤지, '카리스마' 벗고 '상큼·발랄' 큐티걸 변신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차세대 섹시 디바 NS윤지가 6개월 만에 첫 컴백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NS윤지는 15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2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 곡 'Talk Talk Talk'을 공개했다.

이날 무대에서 NS윤지는 그동안 유지했던 긴 헤어스타일에서 짧은 단발 머리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그는 그간 무대에서 보여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사뭇 다른 상큼 발랄한 이미지로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켰다.

특히 NS윤지는 한층 더 성숙한 음악적 감성과 매력적인 퍼포먼스로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줬다.

타이틀 곡 'TALK TALK TALK'은 최근 마이티마우스의 '톡톡', 서인국의 'Broken'등을 히트시킨 라이머가 프로듀싱한 곡이다.
또 'TALK TALK TALK'은 업뎀포 신스팝곡으로 사랑에 빠져 고백을 망설이는 한 여자의 재미있는 이야기를 세련되고 신나는 비트로 들려주고 있으며, 후렴구의 상큼한 멜로디라인과 그 멜로디에 딱 맞는 재미있는 가사가 압권이다.

한편 지난 13일 공개된 NS윤지의 'TALK TALK TALK'은 발매와 동시에 벅스뮤직 실시간차트 1위에 오르며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