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빅뱅, 제작비 2억 '러브송' 뮤비 전세계 공개 '강렬+파격'

최종수정 2011.04.14 09:17 기사입력 2011.04.14 09:17

댓글쓰기

빅뱅, 제작비 2억 '러브송' 뮤비 전세계 공개 '강렬+파격'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빅뱅의 스페셜 에디션 타이틀곡 '러브송(Love Song)'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14일 오전 9시 유튜브와 YG블로그를 통해 전세계에 공개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전라도 부안군 계화도 간척지에서 4일 간 촬영됐다.

'러브송' 뮤직비디오는 와이어에 매달린 카메라가 하늘을 날아다니며 정확히 계산된 동선으로 움직이는 원신 원컷의 어려운 기법으로 촬영돼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를 위해 최첨단 장비인 4 POINT WIRE CAM과 4대의 대형크레인 등이 동원돼 제작비만 2억여 원이 투입됐다

또 슬로우 모션과 흑백 톤으로 처리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빅뱅의 블랙앤화이트(Black&White) 모노톤 의상과 잘 어우러져 감성미가 돋보이는 영상을 전하고 있다.
또한 뮤직비디오 마지막 장면에 차량이 하늘에서 떨어지면서 폭발하는 장면이 매우 인상적인데 이는 마치 사랑하는 연인이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난 것 같은 묘한 상상을 하게 만든다.

빅뱅의 '러브송'의 발표는 종전의 히트곡들을 재탕하며 인기를 얻어보려는 안타까운 노력이 보이지 않는다. 과감한 음악적 변화를 통해 발전해 나가려는 빅뱅의 의지가 고스란히 담겨있는 곡이기도 하다.

한편 음반 발표 후 단 한번의 방송 출연밖에 하지 않는 '러브송' 은 일주일째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올킬 하며 강세를 보이고 있다.
빅뱅, 제작비 2억 '러브송' 뮤비 전세계 공개 '강렬+파격'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