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포미닛, '거울아 거울아' 뮤비 통해 성숙한 매력 발산

최종수정 2011.04.05 09:12기사입력 2011.04.05 09:12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포미닛의 정규 1집 앨범 타이틀곡 '거울아 거울아'가 베일을 벗었다.

포미닛은 5일 0시 아시아 전역에 정규 앨범 1집 '4MINUTES LEFT'의 음원과 타이틀곡 '거울아 거울아'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특히 '거울아 거울아'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공개되자마자 각종 음원사이트 차트 내 상위권에 진입한 것은 물론, 각종 포털 사이트 인기 검색어 1위에 랭크되며 큰 인기를 끌었다.

'거울아 거울아'는 앞서 공개된 포미닛의 타이틀 곡 '하트 투 하트(Heart to Heart)'의 상큼 발랄한 이미지와는 대조적으로 강렬한 사운드가 특징이다.

파워풀한 느낌으로 잘 알려진 기존 포미닛의 음악에 거울 모티브를 차용한 독특한 콘셉트와 '거울아 거울아, 세상에서 누가 제일 예쁘니'라는 문구를 인용한 후렴구의 반복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만나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는다는 평이다.

아울러 포미닛 멤버들은 '거울아 거울아' 뮤직비디오를 통해 이전보다 과감해진 패션 콘셉트를 선보이며 성숙한 매력을 뽐냈다.

한편 포미닛은 '하트 투 하트'와 '거울아 거울아'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 kun1112@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네티즌의견 0개가 있습니다.
댓글쓰기

이 시각 주요정보

오늘 본 뉴스

포토로 보는 세상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