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車데뷔하던 날]총수와 재벌가 며느리, 검사 타는 '억대' 차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뉴 XK 5.0 컨버터블

뉴 XK 5.0 컨버터블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누구나 인생에서 한번은 구원을 받은 경험이 있다. 그것은 가족이 될 수도 있고 신앙일 수도 있으며 누군가에겐 영화 한 편일 수도 있다.

시청률 10% 벽을 돌파하면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MBC 수목 드라마 '로열 패밀리'는 힘든 인생을 버티게 하는 구원의 경험을 다루고 있다.
역경을 딛고 JK그룹이라는 재벌 그룹의 총수가 되는 한 여인의 파란만장한 인생사를 그려 낸 드라마로 지난 2일 첫 방송을 시작했으며 배우 염정아, 지성, 김영애, 차예련 등이 출연 중이다.

로열 패밀리는 제목 그대로 재벌가를 배경으로 이야기가 전개된다. 이런 소재의 드라마에 자주 등장하는 고아 출신의 검사도 있다. 내로라하는 기업의 고위 임원과 정치인, 의사 등 소위 말하는 사회 지도층 캐릭터가 대거 포함됐다.

로열 패밀리 제작진은 드라마 속 등장인물의 캐릭터에 맞는 차량으로 무엇을 골랐을까. 답은 프리미엄 브랜드 재규어 랜드로버다.
올 뉴 XJ 5.0 포트폴리오 LWB

올 뉴 XJ 5.0 포트폴리오 LWB

원본보기 아이콘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로열 패밀리 드라마에 차량 협찬을 진행 중이다.
가장 비싼 차는 차예련(조현진 역)이 탄다. JK그룹 회장의 딸로 3세 중 유일한 프린세스인 그녀는 뉴 XK 5.0 컨버터블을 몰고 등장하는데 가격이 무려 1억6900만원에 달한다.

다음으로 고가의 차인 올 뉴 XJ 5.0 포트폴리오 LWB는 JK그룹 회장으로 재력가인 배우 김영애(공순호 역)가 타고 나온다.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스포츠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스포츠

원본보기 아이콘

서울지검 검사이자 사시, 행시, 외시를 다 통과한 트리플 크라운의 수재 역할을 맡은 지성(한지훈 역)은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 5.0 V8 모델(1억2990만원)과 궁합을 맞췄다.
뉴 XF 5.0 프리미엄

뉴 XF 5.0 프리미엄

원본보기 아이콘

JK그룹 둘째 며느리로 등장하는 염정아(김인숙 역)는 기품 있는 외모와 어울리는 뉴 XF 5.0 프리미엄을 탄다. 가격은 8490만원.



김혜원 기자 kimhy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