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강렬컴백' 씨엔블루 맞아? 소년에서 남자로 '파격변신

최종수정 2011.03.25 19:32 기사입력 2011.03.25 19:32

댓글쓰기

'강렬컴백' 씨엔블루 맞아? 소년에서 남자로 '파격변신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4인조 밴드 씨엔블루가 한층 업그레이드 된 음악과 파격적인 이미지로 컴백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씨엔블루는 25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정규 앨범 '퍼스트 스텝(FIRST STEP)' 수록곡 '직감', 'LOVE GIRL', 'I don’t know why'을 공개했다.

이날 'LOVE GIRL' 무대에서 씨엔블루는 신나는 기타리프 리듬이 톡톡 튀는 멜로디에 어우러진 흥겨운 무대를 선보였다.

이어 이들은 강렬한 사운드와 부드러운 멜로디가 어울린 'I don’t know why' 무대에서 한층 성숙한 음악성을 뽐냈다.

또한 씨엔블루는 타이틀곡 '직감'을 통해 반항적으로 변한 파격적인 외형적 변화와 한층 성숙한 음악성을 펼쳤다. 파워풀한 정용화의 보이스와 이정신, 강민혁, 이종현의 연주 실력으로 팬들의 함성을 자아냈다.
타이틀 곡 '직감'은 씨엔블루만의 그루브한 리듬, 강렬한 기타사운드와 리드미컬 하면서도 파워풀한 보컬을 가미해 완성됐다.

'직감'의 가사는 연인이 떠나갈 것이라는 것을 직감적으로 느끼고 이별을 부정하는 남자의 심정을 담고 있다.

한편 씨엔블루는 지난 21일 오전 10시 음원을 공개한 뒤 타이틀곡 '직감'으로 멜론, 벅스, 도시락, 싸이월드 등 국내 모든 음원사이트 1위에 올라 올킬을 달성했다. 특히 이들은 앨범 발매 당일 한터차트 등에서 판매 1위를 차지하며 오프라인 차트까지 장악했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