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희망을 나눠드립니다’ 14만 개미들 돕는 주식고수 화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잘못된 투자로 주식시장에서 큰 손해를 입으며 돌이킬 수 없는 상처를 입고 있는 지금, 한 주식고수가 개인투자자들의 성공투자를 위한 무료봉사를 실시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정보가 부족한 개미들도 얼마든지 급등주를 미리 포착해 성공할 수 있다고 이야기하는 주식고수의 발언에 수많은 개인투자자들이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는 소식이다.
날카로운 시장분석으로 주식시장에서 큰 수익을 올리며 ‘송지헌의 사람in’을 비롯한 각종 언론매체에 주식고수로 소개된 ‘행복배달’ 이종형씨가 바로 그 소문의 주인공이었다.

이종형씨는 “실제 주식시장에서 좋다고 하는 종목들은 이미 호재가 주가에 반영되어 크게 오른 상태이다”라고 이야기하며 실적이나 뉴스처럼 눈에 보이는 호재에 뛰어들면 이미 늦었다고 이야기했다.

하지만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이런 점을 무시한 채 투자에 나서다 정보가 빠른 기관과 외국인의 물량 떠넘기기에 당해 큰 손해를 보게 된다는 것이다.
때문에 그는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뉴스와 정보 분석을 통해 가까운 시일에 이슈가 될 테마주를 선별, 카페를 통해 개미들에게 무료로 공개하는 봉사를 진행중이었다.

실제로 이종형씨가 활동하는 주식카페에서는 그의 분석 리포트를 통해 급등주를 미리 선점, 큰 수익을 올린 사람들의 이야기를 쉽게 찾아볼 수 있었다.

또한 이종형씨는 '실시간 장중리딩'(http://cafe.naver.com/ustock)을 통해 발굴한 종목들의 최적 매매타이밍을 알려 줌으로써 개인투자자들이 최대의 수익을 낼 수 있도록 끝까지 책임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다.

이런 이야기가 투자자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고 퍼지면서 지금까지 14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이종형씨의 분석 리포트를 찾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었다.

그러나 여기서 만족하지 않고 다음 테마주 분석에 집중하고 있는 ‘행복배달’ 이종형씨는 분석이 끝나는 대로 카페를 통해 분석 리포트를 공개할 예정이니 성공투자를 꿈꾸는 투자자라면 반드시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라고 강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앞으로도 개미들의 원금회복과 인생역전을 위해 봉사하겠다고 밝힌 ‘행복배달’ 이종형씨는 최근 주목받는 삼성중공업 , 한화솔루션 , 서울반도체 , 신라에스지 , 엔케이바이오 , 금호석유 , 폴라리스AI , AJS , 동원수산 , 비엘팜텍 등의 종목들도 적절한 매매타이밍을 통해 높은 수익을 이끌어낼 수 있을 것이라며 개인투자자들에게 조언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주식정보카페 (http://cafe.naver.com/ustock)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