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희망을 나눠드립니다’ 14만 개미들 돕는 주식고수 화제

최종수정 2011.03.23 10:40 기사입력 2011.03.23 10:40

댓글쓰기

‘희망을 나눠드립니다’ 14만 개미들 돕는 주식고수 화제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잘못된 투자로 주식시장에서 큰 손해를 입으며 돌이킬 수 없는 상처를 입고 있는 지금, 한 주식고수가 개인투자자들의 성공투자를 위한 무료봉사를 실시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정보가 부족한 개미들도 얼마든지 급등주를 미리 포착해 성공할 수 있다고 이야기하는 주식고수의 발언에 수많은 개인투자자들이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는 소식이다.

날카로운 시장분석으로 주식시장에서 큰 수익을 올리며 ‘송지헌의 사람in’을 비롯한 각종 언론매체에 주식고수로 소개된 ‘행복배달’ 이종형씨가 바로 그 소문의 주인공이었다.

이종형씨는 “실제 주식시장에서 좋다고 하는 종목들은 이미 호재가 주가에 반영되어 크게 오른 상태이다”라고 이야기하며 실적이나 뉴스처럼 눈에 보이는 호재에 뛰어들면 이미 늦었다고 이야기했다.

하지만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이런 점을 무시한 채 투자에 나서다 정보가 빠른 기관과 외국인의 물량 떠넘기기에 당해 큰 손해를 보게 된다는 것이다.
때문에 그는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뉴스와 정보 분석을 통해 가까운 시일에 이슈가 될 테마주를 선별, 카페를 통해 개미들에게 무료로 공개하는 봉사를 진행중이었다.

실제로 이종형씨가 활동하는 주식카페에서는 그의 분석 리포트를 통해 급등주를 미리 선점, 큰 수익을 올린 사람들의 이야기를 쉽게 찾아볼 수 있었다.

또한 이종형씨는 '실시간 장중리딩'(http://cafe.naver.com/ustock)을 통해 발굴한 종목들의 최적 매매타이밍을 알려 줌으로써 개인투자자들이 최대의 수익을 낼 수 있도록 끝까지 책임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다.

이런 이야기가 투자자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고 퍼지면서 지금까지 14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이종형씨의 분석 리포트를 찾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었다.

그러나 여기서 만족하지 않고 다음 테마주 분석에 집중하고 있는 ‘행복배달’ 이종형씨는 분석이 끝나는 대로 카페를 통해 분석 리포트를 공개할 예정이니 성공투자를 꿈꾸는 투자자라면 반드시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라고 강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앞으로도 개미들의 원금회복과 인생역전을 위해 봉사하겠다고 밝힌 ‘행복배달’ 이종형씨는 최근 주목받는 삼성중공업 , 한화케미칼 , 서울반도체 , 신라에스지 , , 금호석유 , 리노스 , , 동원수산 , 넥스트BT 등의 종목들도 적절한 매매타이밍을 통해 높은 수익을 이끌어낼 수 있을 것이라며 개인투자자들에게 조언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주식정보카페 (http://cafe.naver.com/ustock)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