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베일벗은' 7인조 걸그룹 치치, 공중파 첫 선 '강렬+파격'

최종수정 2011.03.20 16:11 기사입력 2011.03.20 16:11

댓글쓰기

'베일벗은' 7인조 걸그룹 치치, 공중파 첫 선 '강렬+파격'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7인조 신인 걸 그룹 치치(나라, 지유, 피치, 아지, 세미, 보름, 수이)가 첫 데뷔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치치는 20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첫 데뷔 싱글앨범 타이틀곡 '장난치지마'를 공개했다.

이날 무대에서 치치는 걸 그룹 특유의 상큼하고 발랄한 이미지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이들은 신인답지 않은 안무와 매력적인 음색으로 첫 데뷔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타이틀 곡 '장난치지마'는 일렉트로닉 하우스 장르의 댄스 곡으로, 트렌드와 차별화된 음악적 시도’를 추구하는 ‘치치(CHI-CHI)’의 음악적 콘셉트에 맞췄다.

또 이곡은 클럽하우스의 강렬한 비트와 아날로그 감성의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과감하게 믹스매치(Mix Match)해, 전혀 새로운 느낌의 신선한 사운드로 포인트를 줬다.
한편 리더 나라를 비롯해 지유와 피치, 세미와 아지, 고등학생 멤버 보름과 수이로 구성된 치치는 이번 '인기가요'를 시작으로, KBS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등 공중파 음악프로그램과 각종 예능 프로그램 등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