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걸스데이, '반짝반짝' 음악차트 정상 우뚝 "눈물펑펑"

최종수정 2011.03.19 09:09 기사입력 2011.03.19 09:09

댓글쓰기

걸스데이, '반짝반짝' 음악차트 정상 우뚝 "눈물펑펑"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5인조 걸그룹 걸스데이가 세번째 싱글앨범 '반짝반짝'으로 온라인 음악사이트 실시간 인기 차트 1위에 올라 감격의 눈물을 흘렸다.

19일 소속사측에 따르면 걸스데이의 '반짝반짝'은 벅스, 네이버뮤직, 싸이월드 배경음악 실시간 차트에서 1위 정상을 기록했으며 멜론, 소리바다, 도시락 등도 10위권에 오르며 정상 도전에 나섰다.

1위 등극 소식에 걸스데이 멤버들은 "세번째 앨범만에 곡이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아 기쁘다"며 "첫 앨범에는 대중적인 관심을 두번째 앨범에는 실력을 검증받고 세번째는 음악으로 사랑받고자 노력했던 계획들이 실현됐다"고 눈물의 감격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제 시작이고 본격적인 방송활동을 통해 가요프로그램에서 1위를 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걸스데이의 신곡 '반짝반짝'은 80년대 히트곡인 나미의 '빙글빙글'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곡으로 18일 온라인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한편 걸스데이는 지난 18일 KBS ‘뮤직뱅크’에 이어 오늘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방송활동을 이어간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