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불과 1년 만에 세계시장 70% 석권! 급등 1순위 종목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걱정 많은 투자자들에게 정신이 번쩍 들만한 초호화 정보 하나를 공개한다. 이 종목 때문에 IT 디스플레이 업계가 난리가 나고 있다. 과학적 이론의 한계를 뛰어넘는 기술력을 구현하며 유력 해외 기업 제품보다 무려 10배나 성능이 우수한 동사의 제품을 탑재시키자 불과 몇 달 사이 엄청난 속도로 시장 점유율이 늘었다.

순식간에 세계 시장 점유율 1위로 올라 선 것이다.

현재 삼성을 비롯 글로벌 메이저 기업들의 주문이 폭주하면서 지금은 수시로 막대한 규모의 공급 계약 발표가 쏟아지기 일보 직전인 상태다. 중요한 것이 이 정보가 지금 언론사나 증권가에 노출이 안 된 상태라는 점이다.
특히 경쟁사가 따라붙지 못하도록 이미 특허 등록까지 마쳐 10년 이내 독보적인 지위를 유지할 가능성이 높아졌다는 점이다. 이렇게 되자 불과 2009년 까지만 해도 세계 시장 점유율 90%를 자랑하던 해외 유력 기업이 우왕좌왕하며 패닉에 빠졌다.

여기에 관련 분야가 반도체, AMOLED, 스마트기기 등으로 확장되면서 지금 여러분이 알고 있는 상당수의 우량 IT 종목들이 조만간 동사의 재료 때문에 순식간에 점유율이 급락할 수 있으니 크게 조심해야 한다. 따라서 무조건 이 종목에만 집중해야 하는 것이다.
불과 1년 만에 세계시장 70% 석권! 급등 1순위 종목
AD
원본보기 아이콘

과장이 아니다. 이미 작년 이 후 전세계에서 주문이 나간 물량 중 70%를 동사가 석권하고 있다. 세계 점유율 비중이 거의 없던 기업이 기록적인 성장을 한 것이다. 지금은 순식간에 급등으로 바로 날려 버릴 폭등 에너지가 펄펄 넘치는 상태다.

어설픈 종목은 추천 안 한다. 딱 한번의 기회가 올해 주식 농사를 좌우할만한 기회다. 이 종목 이상 좋은 종목은 올해 내 찾기 힘들 것이다. 다시 말하지만 여러분들이 알고 있는 유망주나 우량주가 이 종목의 재료 한방에 나락으로 빠질 수도 있다. 빨리 이 종목으로 갈아타야 할 것이다.
[첫째. 급등 안 하면 이상하다. 강력한 호재 발생]

오래 기다릴 이유 없다. 당장 대폭등이 터질 수 밖에 없는 호재가 부지기수다. 어설픈 상승이 아니라 한국 증시 폭등주 역사를 뒤집을 시세에 도전하는 종목이다.

[둘째. 엄청난 실적 증가! 영업이익 200%, 순이익 700% 급증]

실적이 폭발하고 있다. 이미 작년 하반기에 증가한 실적 만으로 매출은 두배 이상 늘었고 이익은 200%, 700% 각각 폭발하고 있다. PER 10만큼만 올라도 100% 이상 터지는 저평가 상태다.

[셋째. 올해 이 종목 이상 폭등할 종목이 있을지 의문이다]

그냥 지금 매수하면 엄청난 돈을 편안하게 쓸어 담는 것이다. 증권 계좌의 단위를 바꿔 버릴 기회지 않을까 싶다. 특히 이 종목 이상 폭등할 종목은 올해 찾기 힘들지 모른다. 이 기회를 놓치지 말기 바란다.

불과 1년 만에 세계시장 70% 석권! 급등 1순위 종목 원본보기 아이콘


[Hot Issue 종목 게시판]
다산리츠 / 삼보산업 / CSA 코스믹 / 인바디 / 지더블유바이텍 / 스틱인베스트먼트 / 이브이첨단소재 / 시그네틱스 / 평산 / LG디스플레이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 [U팍스증권] 스마트폰 App 출시! 실시간 시세, 관심종목, 종목토론실, 뉴스, 전문가정보, 팍스TV 뿐만 아니라 6개 증권사 주문연동까지! No.1 팍스넷을 스마트폰에서 즐기세요~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