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숨은 정책수혜주, 4배 아가방 놓쳤다면 매수하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011년 대한민국 증시를 강타하고 있는 숨은 수혜주가 또 터진다!

박근혜 관련해서 아직 시장에 알려지지 않은 강력한 한방을 지닌 이 종목으로 지금껏 헤아리기도 힘들만큼 많이 터져준 관련주들을 넘어설만한 차기 대장주임을 기대한다.

지금까지 ‘어떻게 해야 나 역시 대박 박근혜 관련주를 잡아낼 수 있을 것인가’라고 고민하고 있던 투자자들에게는 이 글이 기회가 될 수 있는 만큼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 것을 당부한다.
단도직입적으로 답은 의외로 쉽다! 시장은 철저하게 박 전 대표의 대선행보에 맞춰 관련 수혜주가 터져 나오고 있는데, 그렇다면 다음 행보를 미리 예측하고 선제적 대응을 한다면, 시장에서 관련 수혜주로 다 밝혀진 뒤에 뒷북 치며 찔금 10% 정도 수익에 만족할 거, 대시세 수익도 충분히 가능하다.

모든 테마잡기의 기본은 원초적 분석에서 시작된다. 박근혜 관련주가 처음 나올 당시 누구나가 아는 사실은 박지만씨의 EG다. 이를 필두로 인맥찾기에 혈안 되어 시장은 가족, 친인척 찾기에 집중한다. 그래서 터져준 것이 서한, EG, 동양물산 등이다.

그 다음은 인맥이다. 동문을 포함해 올라준 종목이 바로 엠텍비젼과 신우다. 순환매 차원에서 다시 떠오를 가능성 배제하진 않겠다. 그러나, 시장에서 사람관련 옥석가리기는 이제 끝이 났다고 본다. ‘사람’관련 수혜주들은 초기 단계에서 이미 필자와 같은 증시분석가들이 완전 마스터 하는 부분이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이제 우리가 주목해야 되는 부분이 바로 무엇인가! 이제 박근혜 관련주들이 시장에 관심권에서 절대로 식지 않고 있는 분위기에서 더 이상 터져줄 부분은 ‘정책’ 관련 이 외에는 없을 것이다.

공지의 사실이지만 저출산 대책과 관련해 보령메디앙스, 아가방컴퍼니 등이 폭발했고, 최근에는 평창올림픽 관련주들이 박근혜 씨의 특별위원회 고문 참여에 따라 삼양식품, 일신석재, 쌍용양회 등이 무더기로 상한가 행진을 벌인 바 있다.

그렇다고 혹여 저출산 복지정책이나 혹은 평창올림픽 건으로 또 다시 터져줄 이슈라 착각하지 마라

지금까지 수백% 터져준 서한, 신우, 아가방컴퍼니, 보령메디앙스, 세운메디칼 등은 다 잊어도 좋다! 종목 보안상 자세한 설명을 할 수 없다는 것이 안타까울 뿐으로, 이거 하나만 알기 바란다. 필자와 같은 선견지명이 있는 분들은 이미 이 종목 세력들의 흔들기에 묻어 물량 밑에서 다 받아먹으며 다음 박근혜 행보를 기다리고 있다는 점 잊지 말라!

이미 차트의 흐름상 악성매물대를 흔들고 다시 매집하는 과정을 반복하며 날리면 어디까지 날릴 지 모를 정도로 시원스런 고공행진이 예상된다. 즉, 천금 같은 매수자리까지 주어졌다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다시 강조하지만, 어떤 테마나 개별이슈를 막론하고 선제적 대응만이 대박수익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오늘 필자의 글을 접한 여러분들은 정말 2011년 최고의 행운을 잡은 거라 기대해도 좋으니, 종목 확인 후에 아무에게도 발설 말고 은밀히 매수해두길 바란다!

숨은 정책수혜주, 4배 아가방 놓쳤다면 매수하라!
AD
원본보기 아이콘



※ [U팍스증권] 스마트폰 App 출시! 실시간 시세, 관심종목, 종목토론실, 뉴스, 전문가정보, 팍스TV 뿐만 아니라 6개 증권사 주문연동까지! No.1 팍스넷을 스마트폰에서 즐기세요~

[Hot Issue 종목 게시판]
JYP Ent. / 대아티아이 / 동원수산 / 인바디 / 대명소노시즌 / 부스타 / 3H / 다산리츠 / 서한 / 에스큐엔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