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김형준 신곡 'My girl', 각종 음원차트 석권

최종수정 2011.03.09 18:01 기사입력 2011.03.09 13:08

댓글쓰기

김형준 신곡 'My girl', 각종 음원차트 석권

[스포츠투데이 이종길 기자]SS501 출신 가수 김형준의 ‘My girl’이 각종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다.

김형준은 지난 8일 첫 솔로앨범 ‘My girl’을 공개했다. 노래는 발표와 동시에 많은 사랑을 얻고 있다. 헌터 차트 등 각종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일간 차트 부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My girl’은 사랑에 대한 갈망을 표현한 곡이다. 팬들을 향한 김형준의 메시지를 내포하고 있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My girl’ 외에도 미니앨범은 호평을 얻고 있다. 이는 E-tribe, RADO 등 인기 프로듀서들과의 작업 덕이 크다. 노준영 음악 평론가는 “이 정도 노래들이라면 정규 앨범도 기대할 만하다”며 “조금만 더 노력하면 대형 솔로 남자 아티스트의 계보를 이어받을 것으로 보인다”고 평했다.

김형준은 현재 강렬한 무대 연출을 위해 온갖 신경을 기울이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SS501 때와 다른 새로운 스타일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며 “음원 공개 때보다 더 큰 반응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김형준은 빠른 시일 내 국내 음반 활동을 시작으로 일본 및 각국에 대규모 프로모션을 소화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종길 기자 leemean@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