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IS동서, '광교 에일린의 뜰' 240가구 분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광교신도시에 고급 테라스하우스 선봬
예상분양가 3.3㎡당 1600만원대


광교 테라스하우스 '에일린의 뜰' 조감도 <자료: IS동서>

광교 테라스하우스 '에일린의 뜰' 조감도 <자료: IS동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정선은 기자] 아이에스동서가 광교신도시에 고급 테라스하우스 '광교 에일린의 뜰' 240가구 분양에 나선다.
규모는 지하 3층~지상 4층의 총 28개동으로 전용면적 124~145㎡의 240가구로 구성된다. 주택형별로 ▲123A㎡ 102가구 ▲134B㎡ 39가구 ▲134C㎡ 36가구 ▲134D㎡ 16가구 ▲138 E㎡ 34가구 ▲145F㎡ 13가구이다.

분양가는 분양가상한제의 적용을 받아 3.3㎡당 1600만원대로 예상된다. 총부채상환비율(DTI) 규제를 적용받지 않고 등기 후 매매가 가능하다. 계약금 10%로 계약자의 초기부담을 줄였고 중도금 이자후불제도 계획하고 있다.

'광교 에일린의 뜰'의 특장점은 국내 신도시 내 최대 규모 호수공원이 바로 앞에 위치한다는 점이다. 각 가구에서 호반도시의 호수 조망권을 누릴 수 있다.
행정신도시의 면모도 갖췄다. 광교신도시는 법원, 검찰청 및 경기도청 이전에 대한 본격적인 공사일정이 확정되면서 논란의 종지부를 찍었다. 법조타운 및 신 경기도청사(행정타운)와 인접한 주거상품으로 고급주택 수요층의 관심이 예상된다.

'광교 에일린의 뜰'은 최근 주거 트렌드에 따라 개발된 테라스 및 복층형 구조의 주택이다. 가구에 따라 최대 6m의 광폭 테라스와 다락방을 특화설계했다. 지형 특성상 각 가구의 개방감도 높다.

단지 내에 피트니스센터를 갖춘 입주민 전용 고급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서고 뒤편에는 근린공원이 위치한다.

분양일정은 견본주택이 3월 11일에 개관하고 주말 지나 14일에 특별공급, 15일부터 사흘간 순위 별 일반공급이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23일이며 계약은 28일부터 30일까지다. 분양문의는 031) 211-9400.



정선은 기자 dmsdlunl@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