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슈퍼주니어 3D 콘서트 영화 '슈퍼쇼3 3D' 시사회 대성황

최종수정 2011.02.24 20:06 기사입력 2011.02.24 08:39

댓글쓰기

슈퍼주니어 3D 콘서트 영화 '슈퍼쇼3 3D' 시사회 대성황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슈퍼주니어의 콘서트 실황을 보다 실감나게 만날 수 있는 3D 콘서트 영화 '슈퍼쇼3 3D' 시사회가 성황리에 열렸다.

'슈퍼쇼3 3D' 시사회는 지난 23일 오후 6시, 서울 왕십리CGV 2개관에서 진행됐다.

특히 이날 시사회에는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 예성, 신동이 참석해 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영화 상영에 앞서 진행된 무대인사에서 멤버 이특은 "공연장의 감동을 극장에서도 느낄 수 있다니 정말 신기하다. 많이 오셔서 즐겁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예성은 "영화 '꽃미남 연쇄 테러사건'에 이어 극장에서 다시 인사드리니 감회가 새롭다"고 인사를 전했으며 신동은 "3D로 보는 내 모습이 어떨지 무척 기대된다. 갑자기 튀어나올 수도 있으니 너무 놀라지 않으셨으면 좋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날 관객들은 영화가 상영된 80분 내내 3D안경을 쓰고 슈퍼주니어를 상징하는 파란색 야광봉을 흔들며 열광적으로 환호하며 콘서트장의 열기를 그대로 재연해 냈다.

한편 이번에 상영되는 '슈퍼쇼3 3D'는 지난해 8월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화려하게 펼쳐진 슈퍼주니어 세 번째 아시아투어 '슈퍼쇼3'의 서울 공연을 3D카메라로 촬영, 제작한 초대형 버라이어티 3D 콘서트 영화로 오는 24일부터 전국 CGV 및 프리머스 영화관에서 만날 수 있다.
슈퍼주니어 3D 콘서트 영화 '슈퍼쇼3 3D' 시사회 대성황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 kun1112@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