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시크릿, 데뷔 1년 3개월 만에 첫 1위 수상에 '눈물 펑펑'

최종수정 2011.01.13 19:36 기사입력 2011.01.13 19:36

댓글쓰기

시크릿, 데뷔 1년 3개월 만에 첫 1위 수상에 '눈물 펑펑'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걸그룹 시크릿이 생애 첫 가요프로그램 1위 수상을 하며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시크릿은 13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케이블 방송 Mnet의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 출연해 새 싱글앨범 타이틀 곡 '샤이보이'로 1위를 차지했다.

수상이후 시크릿은 “항상 우리를 위해 힘써주시는 소속사 식구들에게 감사하다”며 “또 우리를 아낌없이 응원해주는 팬들에게 이 영광을 돌리겠다”고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이로써 시크릿은 지난 2009년 10월 13일 디지털 싱글 ‘I Want You Back’으로 가요계에 데뷔한 이후 정확히 458일(1년3개월)만에 첫 가요프로그램 1위에 오르는 경사를 맞이했다.

이날 시크릿은 이전 음반 타이틀 곡인 ‘매직’과 ‘마돈나’ 등의 섹시한 이미지를 벗고 귀엽고 사랑스러운 표정과 댄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멤버들은 60년 대 미국에서 유행하던 복고풍의 의상과 헤어와 함께 뮤지컬을 연상케 하는 화려한 무대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또 시크릿은 경쾌한 스윙댄스와 깜찍한 아기새 춤으로 무대의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 곡 '샤이보이'는 경쾌한 스윙 리듬이 인상적인 댄스곡. 히트 작곡가 강지원-김기범이 의기투합한 곡으로 톡톡 튀는 리듬이 강한 인상을 줬다.

아울러 귀여움을 강조한 시크릿 멤버들의 스타일링이 음악의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주고 있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만화웹툰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