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50% 요금 깎아주는 호텔, 펜션 어디 없을까

최종수정 2010.12.29 06:45 기사입력 2010.12.29 00:34

여행정보사이트 와우플랜, 25%~50% 할인되는 업소 모아 놓은 어플리케이션 내놔

[아시아경제 이영철 기자] 대전시 유성구의 벤처기업 그레이트블루가 ‘땡처리숙박’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내놨다.

신개념 여행정보사이트 와우플랜을 운영하는 그레이트블루는 호텔, 펜션, 모텔 등의 숙박업소를 소개하며 25% 이상 요금을 깎아주는 숙박업소정보를 어플리케이션으로 만들었다.

여행을 갈 때나 숙박업소를 필요로 할 때 이런 어플쯤 하나 다운로드 받아 놓고 쓰면 여행비를 아끼고 숙박업소를 일일이 찾아 예약해야하는 시간까지 줄일 수 있어 일석이조다.

이 어플리케이션에선 25~ 50% 이상 할인되는 숙박업소정보를 볼 수 있다.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땡처리숙박’이라고 치면 검색되고 다운로드 받으면 바로 설치할 수 있다. 물론 어플리케이션은 무료다.
웹사이트에서 이용하려면 네이트나 다음에서 ‘땡처리숙박’이라고 치면 바로 웹사이트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평소에 써도 되지만 급하게 여행을 갈 때, 현지에서 긴급하게 스마트폰으로 바로 알아볼 수 있어 현재위치 기반으로 조회할 수 있다. 날짜별, 지역별, 테마·분위기별로도 검색 된다.


이영철 기자 panpanyz@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