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슈주 규현-려욱-성민, '프레지던트' OST '입술을 깨물고' 공개

최종수정 2010.12.14 09:12 기사입력 2010.12.14 09:12

댓글쓰기

슈주 규현-려욱-성민, '프레지던트' OST '입술을 깨물고' 공개
썝蹂몃낫湲 븘씠肄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슈퍼주니어가 부른 KBS2 새 수목 미니시리즈 '프레지던트' OST 타이틀곡 '입술을 깨물고'가 오는 15일 자정에 공개된다.

슈퍼주니어 규현, 려욱, 성민이 함께 부른 '입술을 깨물고'는 이미 제작발표회때 보여진 하이라이트 영상에 삽입되며 많은 업계 관계자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 곡은 브라운아이드걸스, 토니안 등 유명가수들과 작업을 해온 히트 작곡가 오승은의 야심작이다.
OST제작사인 어치브그룹디엔의 한 관계자는 "슈퍼주니어 규현과 려욱이 바쁜 스케쥴 와중에도 멤버 성민과의 의리를 지키고자 OST에 참여하기로 결정했다. 성민은 촬영 일정을 쪼개 녹음에 참여하는 열의를 보였다"며 "이미 아시아 최고의 그룹이지만 신인다운 겸손한 자세와 가이드에 대한 정확한 분석능력과 곡 소화능력에 아이돌을 넘어서 뮤지션으로 인정할 수 밖에 없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프레지던트'는 방영 전부터 최수종, 하희라 부부의 동반 캐스팅, 슈퍼주니어의 성민과 트랙스의 제이 캐스팅, 원작 만화 '이글' 등으로 숱한 화제가 된 작품으로 오는 15일 첫 방송한다.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 star@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