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삼성화재, 옥션과 구매안심보험 협약 체결

최종수정 2010.11.30 08:38 기사입력 2010.11.30 08:38

댓글쓰기

 삼성화재는 이베이옥션과 ‘구매안심보험’에 관한 업무협약을 맺고 구매제품에 대한 반송 택배비를 보상하는 보험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번 협약으로 삼성화재는 월 1회 이상 무료로 반품하는 택배비 비용을 옥션에 보상하게 된다.  지대섭 삼성화재 사장(왼쪽)과 박주만 이베이옥션 사장이 지난 29일 서울 을지로1가 삼성화재 본사에서 업무협약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삼성화재는 이베이옥션과 ‘구매안심보험’에 관한 업무협약을 맺고 구매제품에 대한 반송 택배비를 보상하는 보험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번 협약으로 삼성화재는 월 1회 이상 무료로 반품하는 택배비 비용을 옥션에 보상하게 된다. 지대섭 삼성화재 사장(왼쪽)과 박주만 이베이옥션 사장이 지난 29일 서울 을지로1가 삼성화재 본사에서 업무협약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조영신 기자]삼성화재는 지난 29일 서울 을지로1가 본사에서 이베이옥션과 ‘구매안심보험’에 관한 업무협약을 맺고 구매제품에 대한 반송 택배비를 보상하는 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삼성화재는 옥션 고객이 고객등급에 따라 월 1회 이상 무료로 반품하는 택배비 비용을 옥션에 보상하게 된다.

삼성화재는 앞으로 G마켓에도 동일한 보험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삼성화재측은 “이번 제휴를 통해 옥션은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삼성화재는 온라인 전자 상거래라는 새로운 보험시장을 개척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윈-윈 하는 사업모델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조영신 기자 ascho@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